[인물] 박재범(jayPark) 스타일.
본문 바로가기
인물

[인물] 박재범(jayPark) 스타일.

by ○★☆▲ 2021. 3. 29.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박재범님 스타일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History

 

본명

Jay Park

한국명

박재범 (朴材汎)

국적

 미국

출생

1987년 4월 25일 (33세)

 워싱턴주 시애틀

신체

171~2cm[1], 67kg, A형

가족

아버지 박용준
어머니 최미정
남동생 박재한[2]

종교

개신교

학력

Edmonds Woodway High School (졸업)
압구정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경영학과 (제적)

데뷔

2008년
2PM 싱글 'Hottest time of the day'

레이블

aomg
higher
 

 

 

 

 

 

 

 

 


2.Fashion & Hair

그는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구사했다. 짧은 투블럭, 베컴머리, 포마드 등등

다양한 머리로 자신과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대체적으로 긴머리를 선호 하는 것 같지만

짧은 머리도 상당히 잘 어울린다.

 

 그는 작가 그루비룸의 독립에 대해 "대통령 대 대통령으로서 환영한다, 기쁘다"고 말해 (여기서 대통령은 레이블의 수장을 말하는듯)오늘 박재범 씨를 인터뷰할 예정이다. 하하하, 그건 그냥 장난이고 그는 내 동생일 뿐이야.

박재범 그는 홀로 서 있을 때 아무도 손을 내밀지 않았기 때문에 8년 전에 AOMG를 설립했다. 그래서 그는 항상 동료들을 돕고 싶다고 말했지만, 그의 예술가가 그의 기술을 발전시키고 레이블을 세웠기 때문에 의미 있는 변화인 것 같다. 맞아요. 서로가 발전하고 성장하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자랑스러워요. 윈윈만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돕는 것보다 함께 만드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해요. 따뜻한 관계입니다. 훈훈한 사진이에요.

요즘 고등래퍼4 멤버 이승훈을 보면 유독 눈이 사납다. 회장으로서 평소 스타일인지 궁금해서요. 아니, 아니, 아니, 아니야. 그는 정말 장난기가 많다. 그는 "넌 할 수 있어!"라고 말한다. 당신은 그 프로그램에 나오는 우리 가족이 아니에요. 공평해야 하는데, 더 엄격해진 것 같아요. 그래서 3회에서 저희 평가를 듣고 실망을 하셨기 때문에 죄송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후니는 항상 카카오톡으로 하트를 보내며 "사랑해, 오빠."라고 말한다. 하지만 그 이후로 하트를 보내지 않고 있어요. 나는 네가 너무 많이 말하거나 나를 싫어할까 봐 걱정했어.

미움 받는 게 걱정되세요? 걱정돼. 내가 이 작은 남자를 너무 많이 다치게 한 것 같아.

현재 대통령으로서의 AOMG 지위는 어떻습니까? 예전에는 정말 작은 회사였어요. 4명의 직원과 7명의 아티스트만 있었습니다. 그때는 모두가 그렇게 유명하지 않아서 에너지가 넘쳤어요. 이제 더 크고 어떤 면에서는 회사에 가깝습니다. 물론 노인이 다 있기 때문에 가족 같은 가정생활은 그대로다. 힙합 R&B를 기반으로 한 음악 회사인 것 같은데, 지금 굉장히 인기가 많아요.

사장님의 관심이 더 커졌나 봐요. 회사 규모가 클수록 인력도 늘기 때문에 신경 쓸 일이 적다. 예전에는 뮤직비디오 자막을 다 했어요. 지금은 모든 사람의 힘으로 잘 작동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자꾸 은퇴에 대해 말하는 거야? 2019년에 2년 정도 은퇴할 예정이었는데 2021년이 오지 않았습니다. 제가 2019년에 그랬나요?

 



안 할 거예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간다. 너 미쳤구나.

제가 수정하겠다고요? 감사하게도, 일이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모든 요청을 받아들이는 것은 저의 강점과 약점입니다. "행사가 있어요. 사장님이 이 소식을 올리시면 힘이 날 거예요." "여기 나타나시면 힘이 날 것 같아요." "재범이 형이랑 꼭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어요." "정말이에요. 우리는 해야 합니다. 어떡해. 꼭 해야 돼. 그들은 그것을 하기를 원한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것을 해주시겠습니까? 다 들어보세요. 특히 저희 회사에서는 말을 안 듣는 경우가 거의 없었습니다. 다른 회사에서 부탁하면 70% 정도? 하하하

박재범 당신은 기본적으로 일에 욕심이 많은 것 같아요. 욕심은 있지만... 나를 이해해주는 사람이 없다면, 나는 피곤하다. 저는 저 자신이지만, 그들이 하는 일에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저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 역할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은퇴할 때 아마 느낄 거예요. 난 내 몫보다 더 많이 했어, 이제 너희들이 해, 이번은 꼭 올 거야. 누군가 빨리 나를 잊었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편하게 돌아올 수 있어요. 이런 말씀 드려서 죄송한데, 제가 아직 매출 1위라든지 회사 내에서 부담을 덜 수 없습니다.

최근에 아이돌을 만들고 싶다고 했지? 맞아요. 아직 구체적으로 밝힌 것은 없지만, 어쨌든 계약하고 책임질 사람을 신중하게 생각해요. 책임을 질 수 없다면, 하지 마세요. 아이돌을 만드는 데는 시간과 용기가 엄청날 것이다. 그래서 연예인으로 은퇴하고 나서 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저만의 정보, 노하우, 능력이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덧붙이겠습니다.

JB는 아이돌 문화가 너무 힘들었다고 말한 사람 중 한 명이에요. 나한테는 그런 거였어. 제 성향 자체가...이해만 해준다면 모든 걸 받아들일 수 있어 만약 여러분이 "이렇게만 해"라고 말하고, "왜?"라고 말하고, "우리가 하라고 해서"라고 말한다면, 그건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그래서 힘들었어요.

"왜?"의 답은 "성공하기 위해서"가 아니었나요? 그러나 성공이란 어떤 것인가, 성공의 의미는 모든 사람에게 다르다. 성공이란 무엇인가? 어쨌든, 나는 시키는 대로 다 했어. 열심히 일했어요. 최선을 다해서 좋은 결과를 얻었어요.

 

 박재범아, 아이돌은 어떻게 만들 거야? 너무 인위적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보고 말하라 만약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왜 그런지 말해주고 이해시켜 줄 거예요. 꾸짖는 것은 무의미하다. 이러지마세요 그러지 마세요. 나는 더 많은 의사소통을 하고. 그게 제 장점인 것 같아요. 저는 소통하기 편한 사람이 됩니다.

회사 직원에게 편하게 얘기할 수 있는지 물어봐야 할 것 같은데 아쉽게도 지금 아무도 없네요. 하하하 나를 불편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 거야. 나랑 얘기 많이 안 했으면.

하지만 기본적으로 박재범은 개방적인 사람일까요? 그런 것 같아요.

오늘 목걸이 했어요? 오늘 안 했어요.

사용하시는군요

 

 

 

 

 

 

 

 

 

3.Review

 이미 국내 힙합계의 한 획을 긋고 

큰 레이블의 수장을 맡아 이어온 박재범 그는 리스펙 받기에 충분하다.

왠지 그의 스타일링은 그에게서 비롯된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은근히 자아가 강한 캐릭터.

사람이 카리스마가 있으니까 옷의 스타일도 자신을 표현하는 도구가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