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분양가, 청약, 평면도)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부동산 정보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분양가, 청약, 평면도) 알아보기.

by ○★☆▲ 2021. 7. 29.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청약 분양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제품설명

최근 아파트의 트렌드)
거리가 멀리 가지 않고도 집 근처에서 교통, 교육, 쇼핑, 여가 등을 즐길 수 있는 이른바’원스톱 라이프 콤플렉스’가 인기입니다. 모든걸 큰 하나의 공간단위에서 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말합니다.
키워드로 나타내면 '편의'와 '프리미엄'이 더해져 생긴 신조어 '편의'와 슬리퍼를 신고 걸으면 모든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슬세권'이 등장하면서 생활권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원스톱 라이프' 단지는 코로나바이러스 시대부터 야외활동을 줄이고 주거공간 근처에 업무, 교육, 문화, 여가, 쇼핑 등 대부분의 시설을 이용하기에 적합한 단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e편한세상 강일브릿지의 장점은 장시간 야외에 머물거나 여러 장소를 이동해야 하는 것에 대한 심리적 부담이 높아지면서, 집 가까이서 생활 여가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원스톱 라이프’ 단지의 인기로 강점을 가지고 최근 부동산 트렌드 및 시장에서도 입증되고 있어요.







 

2.일반적인후기

고덕강일지구의 마지막 아파트 단지인 e편한세상강일브릿지는 초역세권은 아니지만 서울 5호선 강일역에서 도보로 9~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1순환고속도로(상일IC)와 중부고속도로(하남JC, 하남IC), 그리고 서울양양고속도로(강일IC), 올림픽대로가 인접해 있어 전반적으로 도로교통은 좋은 편입니다.

강일 브릿지 단지에서 11분 거리에 강솔초, 5분 거리에 한홀초, 15분 거리에 윤슬중학교, 강일고등학교가 있습니다.학군에 있어서도 강점을 보입니닼 인근에 강동경희대병원, 스타필드 하남, 벌말근린공원이 있으며 한강도 인접해 있어 문화 여가적으로도 우수합니다.






 

3.개인적인리뷰

기존에 분양된 '고덕강일 제일풍경채'은 평균면적 84㎡로 분양가 약 8억6000만원대입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단지 분양가는 거의 비슷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면적 84㎡ 419가구는 8억5000만 원, 면적 101㎡ 174가구는 10억5000만 원, 평수 101㎡는 약 9억원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머니앤더스시티'는 최근 부동산법과 공공주택 가격제한 대상 주택인 단지와 관련한 청약제도도 심도 있게 논의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