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 안티톡스 치약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그루밍템

[치약] 안티톡스 치약 사용후기

by ○★☆▲ 2020. 3. 17.

 안녕하세요 :)
오늘은 치약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구강관리의 기본이자
첫 걸음은 바로 양치질!

치약 하나에도 신경쓰는 남자가 된다면

분명 당신은 사랑받게 될 것 !

 

 

최근 들어 커피를 자주 마시면서
치아착색, 구취에 예민해져있었다.
양치를 열심히 해도 입안에 남는 찝찝함 때문에
고민이던 찰나에 올리브영에서
안티톡스 치약’을 만나게 되었다.

 

[출처:안티톡스 공식홈페이지]

안티톡스 치약은
확실히 성분에 신경을 많이 썼다.
꼭 필요한것만 넣는다는 ‘철학’

제로랩이라는 명칭으로
지속적인 연구로써 제품 발전을 도모하고 있었다.

 

 

[안티톡스 치약#1]

안티톡스 치약 실물
케이스가 특히 깔끔하고 이쁘다.
알고보니 펜톤(PANTONE)사와
콜라보하여 디자인한 것 ㄷㄷ


 

[안티톡스 치약#2]

초!개운 이라는 문구로 벌써부터
입안이 시원한 느낌이 전해진다ㅎㅎ
올리브영 단독으로 안티톡스 가글 5포도 증정!

 

 

[안티톡스 치약#3]

개인적으로 구매를 결정짓게 해준 문구
‘닦아도 닦아도 찝찝할 때’라는 말이
급공감가서 제품을 들여다 보게 되었다.
눈에 확들어오는 문구들이 맘에 들었다.

 

[안티톡스 치약 언박싱]

언박싱해보니 역시 사이즈가 많이 아쉬웠다.
1g X 3/day X 30days = 90g
즉 30일 기준으로 만들어졌다.

 

 

[안티톡스 치약 체형]

 저녁식사 후 바로 사용해보았다.
칫솔은 이전에 리뷰했단 조나단 칫솔!
두제품의 조합은 어떨지,,?

 

 

- 사용후기 -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이다. 그만큼 솔직하게 작성한다.

 

 

가성비 : ★ ★ ★ ★ ☆
기능성 : ★ ★ ★ ★ ★
디자인 : ★ ★ ★ ★ ★
맛 : ★ ★ ★ ☆ ☆

 

우선 가성비면에서 조금 아쉬웠지만,
기능적인 면을 감안했을 때 충분히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다.
기능성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데 양치 후 최고의 깔끔함느낄 수 있었다. 정말 오랜만에 느꼈다.
하지만 맛에서 호불호가 나뉠 수 있는데
상당히 쌉사리하고 맵다.
깔끔함과 치아건강을 위해서 충분히 감안할 정도.

커피,담배와 함께하는
그루밍 남성들한테

꼭 꼭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