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러쉬 더티 바디 스프레이.
본문 바로가기
그루밍템

[향수] 러쉬 더티 바디 스프레이.

by ○★☆▲ 2020. 11. 23.

 

안녕하세요. 그루밍 삼촌입니다.
오늘은 러쉬 바디 스프레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제품설명

제품명: 러쉬 더티 보디 스프레이

용량: 200ml 

가격: 약 50,000원

이 제품은 패키지 및 부품으로 리뉴얼됨.

 

따뜻한 향기와 샌달우드가 어우러진 타임허브는 향기 여왕 타라곤과 스피어민트의 상큼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즐거운 하루를 선사한다.

-어제 입었던 옷, 그리고 오늘은 샤워하는 것을 잊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상에서 가장 신선한 향기로 덮어라!

 러쉬 더티의 Dirty 는 이탈리안 샤워라는 재밌는 어원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으로 바쁜 남자들이 샤워를 할 수 없을 때, 향수를 뿌려 체취를 감추는 것을 일컫는 말이라고 한다. 흔히 말하는 귀차니즘에 고양이세수와 고양이 샤워를 하는 정도의 사람들에게 필요한 제품에 영감을 받아서 만든 것. 이 제품은 얼마나 어떻게 레이어드 하냐에 따라 제품이 가진 향 조합이 달라진다고 한다.

러쉬 더티 바디 스프레이는 샌달우드가 땀냄새를 잡아주고 테레겐과 라벤더, 스피아 민트 성분이 피부에 닿게 되면 열기를 식혀주는 효과를 가진다. 사계절 중 여름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바디 스프레이 이다. 강하고 잔향이 오래가서 페브리즈 처럼 쓰면 안되고 하루 전날 내일 입을 옷에 미리 뿌려두는 것은 어떨까?

친환경적

러쉬 더티 바디스프레이의 뒷면을 보면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했다고 나와있다. 그리고 러쉬는 화장품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회사.

 

 

 

 

2. 일반적인 후기.

장점
1)러쉬의 제일 장점은 뭐든 향이 오래가요 그리고 굉장히 향이 쎄서 조금만 뿌려도 하루종일 유지되는 유지력.
2)후라보노향이라 여름에 쓰기 좋고, 시원하다.
3)분무기 모양으로 뿌리기 편하고 플라스틱이라 가볍다.
단점
1)후라보노향이라 호불호가 심하게 갈림.
2)양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 불가능 흔들어봐야하는 점.

 

엄청난 탈취 효과
솔직히 향수의 기능을 기대하기보다는 이 제품만의 강한향기로 인해 옷에 남아 있는 냄새를 잡기 위해 샀지만  탈취효과에 있어서 100% 만족스럽다.
호불호가 갈리기 쉬운 향이다. 민트의 향이라고 하는데 첫 향은 당신이 만난 그 어떤 민트보다 강력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모기 퇴치제와 같다고 생각할 정도이다.

그러나 민트 자체는 탈취에 좋기 때문에 직물이나 몸에 뿌리면 즉시 향기를 억제하고 향기를 발산한다. 고깃집이나 불쾌한 냄새가 나는 곳에서 나는 고깃냄새 제거에 진짜 직방.
바디 스프레이지만 향기 자체가 강해서 꽤 오래 지속된다. 강한 향과는 조금 다른 잔향이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이다.

 이 향수의 좋은 점은 그것이 좋은 것이라는 것이다.
코트 위에 뿌리고 세탁하지 않고, 코트 등에 계속 뿌리면 코트는 은은한 향기를 남긴다.널리 퍼진다.
친구는 냄새를 맡고 내가 여기 있는지 알 수 있다. 향으로 알림설정가능.
좋은 분무력.안개처럼 넓게 뿌리는 것.
별 거 아닌데 밑바닥이 좋다. 

액체가 샐 걱정이 없다.
여행 시 여행 가방을 휴대하기 위한 안전 장치캡이 있다.

 

 

 

 

3.개인적인후기.

러쉬 더티 스프레이는 

그냥 호불호 스프레이라고 불릴 만큼 호불호가 너무 심하다.좋아하는 사람은 환장하고 싫어하는 사람은 식당 출입금지라는 문구를 볼 정도로

싫어한다. 러쉬 더티 스프레이는 무조건 잔향 때문이다. 첫향은 좋아하는 사람들도 싫어할 정도로 강하다.

 러쉬는 영국 브랜드이지만 일본에 공장이 있어서 일본에서 사면 저렴하다. 불매운동을 무릎쓰고 사야할 것이지만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일본에 갈 계기가 있다면 살만한 제품.

 러쉬더티 고체향수 버전도 나온다. 액체 스프레이식이 불편하거나 싫으시다면 고체향수를 사는 것도 괜찮다.

 난 처음에 더티 바디 스프레이가 불호에 가까웠지만 점점 잔향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다.

뭔가 시원한 청량감은 이 만한 제품을 따라올만한 것이 없다. 자극적인 것을 찾게되고 익숙해지면 더 자극적인 걸 찾게 되는 사람의 심리와 본능 처럼 더티를 쓰면 다른 탈취제나 향수를 못쓰거나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한다.

장단점도 확실한 제품.

난 최근에 차량에 방향제로 더티 고체향수나 스프레이를 쓰려고 한다. 아쉽게 러쉬 차량용 방향제는 없는 걸로 알고 있다. 사용 후 그 후기도 남기겠다. 

 

가격 : ★ ★ ☆ ☆ ☆

효과:★ ★ ★ ★ ★

호불호:★ ★ ★ ★ ★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라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조말론, 딥디크등 니치향수에 비교하면서 이 정면 괜찮은 거 아닌가라며 비교하기도 하지만 치향수와 비교할 제품은 개인적으로 아니라고 본다.

 효과는 뭐 익히 들었다시피 직방이다. 냄새 제거엔 최고봉.

 호불호. 나만 호불호가 심한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심하다는 것. 내가 너무 좋아도 우린 사회에 살고 사람들과 함께하는 삶을 살기 때문에

향에 있어서는 결코 100% 나만 생각할 수 없다. 어떠한 공간에 다른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이 향을 싫어할 확률도 아주 높다는 것이다.

따라서 인생 마이웨이 독고다이가 아니라면 좀 장소와 때에 따라 가려 쓸 필요가 있는 제품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