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션]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로션.
본문 바로가기
그루밍템

[로션]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로션.

by ○★☆▲ 2020. 11. 23.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우로스 올인원 스킨로션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사용해보고 싶었던 만큼 후기작성도 기대되는데요,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제품설명

제품명: 우루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아저 스킨로션
용량:200ml
타입: 지성, 복합성
가격: 약 29,700원
사용법:면도,세안,샤워 후 적당량을 발라준다.

Brand Mission
Brand Name & Symbol
건강한 피부가 아름다운 피부라는 Cosmedics 발상
남성을 위한 간편하지만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 제공.
피부를 촉촉하게 하다. 삶을 윤택하게 하다.
우르오스는 일본어로 윤기를 주다, 삶을 윤택하게 하다라는 뜻으로 남성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오츠카제약이 개발한 남성 Skin Care Brand입니다.

 

장점 
올인원 제품이라 게을러진 남성분들에게 좋으며, 토너 사용 없이도 적당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은은한 향이다. 약이나 꽃 냄새는 나지 않지만 약간 시원한 냄새가 난다.

질감 
묽어서 주르륵 흐르는 타입이다. 결코 쫀쫀한 타입이 아니라서 손에 덜어낸 후에는 바로 얼굴에 발라야한다.
유수분 밸런스 바르고 얼마 지나지 않아 약간 건조한 느낌이 든다. 봄·여름에는 이거 하나로 충분하지만 가을이나 겨울에는 질감이 묵직한 유분기 있는 크림을 함께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다. 당김이 있어서 제형이 쫀득한 수분크림도 구매해서 같이쓰면 좋다. 지속력 좋고 피부 겉표면이 촉촉하긴 하다. 그치만 속당김은 조금있고 약간 건조할 수 도 있다.한번 흡수 후 소량을 볼이나 T존에 한번 더 바르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될것.

 

 

 

 

 

 

2.일반적인 후기.

사용 후 약간의 속당김이 있다는 의견이 많다. 특히 건성피부.건성이신 분들은 전체 도포 후 볼이나 T존에 소량으로
도 발라주면 좋다.건성피부인 남자입니다.
써봤던 올인원 중에 제일 좋았던 것 같다.
펴바르면 스킨+로션 따로 바른것 만큼 피부에 당김도 없고 좋았다. 딱히 피부에 뭐가 나지도 않았던 것 같다.
향도 허브 향이 나면서 거부감 없이 사용할수 있어서 좋았다.바르고 난뒤에 살짝 건조해지면 수분크림을 발라주면 좋았습니다. 남자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다.
딱히 단점은 없는데 바르고 나면 건성은 조금있으면 건조하다고 느낄수 있을것 같다. 단독사용 보다는 젤타입크림과 같이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한다.
용기를 확 짜면 갑자기 많이 나올수 있다. 이점에 유의하셔서 조금씩 덜어짜서 사용하자.

바르기 편하다 > 약간 점성있는 토너 같은 제형이다.>순하다 > 트러블이 나지않음 >향은 처음에 약간 남자화장품 향이 난다 생각했는데 계속 바르 니 모르겠고 좋다. >약간 바를때 시원하다.
올인원이지만 저는 로션용으로만 써서 그런지 대만족이다.하지 만 이거 하나만 바르시려고 하면 조금 건조할 거 같다.겨울에.
가격이 비싸다>바르고 난 뒤 조금 건조하다 > 올인원이지만 다른 걸 더 발라야 한다.
저는 주로 아침에 로션과수분크림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여러가지 바르기 귀찮아하는 분께 추천한다.저는 아빠에게 하나 사줄려고 한다.

Texture 제형
무색투명한 작업 없는 타입

 

 

 

3.개인적인 후기.

 

예전부터 너튜브에서 마이크스웨거를 볼 때 우르오스 워시라고 광고를 인상깊게 봤었다.

우선 우르오스가 일본제품인지 모르고 산 나라서
조금 후회되기는 하나 나라불문 국적불문 제품으로써만
평가하겠다.
우선 가격은 비싼편이다. 용량대비 저 가격이면 시중에 있는 왠만한 제품보다 비싸다고 생각한다. 올인원 기능이 있다고 쳐도 말이다.

일단 민감한 피부에도 쓸 수 있을 만큼 제품이 상당히 순하다.향도 없고 그냥 스탠다드 로션을 사용하는 느낌이다.
제형이 상당히 묽어서 흘러내릴 정도이다. 따라서
가을 겨울에 쓰기에는 좀 약할 수 있다. 특히 건성 피부들에게.

가격: ★ ★ ☆ ☆ ☆
효과:★ ★ ★ ★ ☆
저자극성:★ ★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