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본문 바로가기
그루밍템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by ○★☆▲ 2020. 12. 1.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제품설명

 

제품명: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용량: 591ml 473ml 237ml 118ml 

사용기한 및 개봉 후 사용기간: 제조연월일로부터 3년 (118ml- 2022.10.237ml- 2022.07.473ml- 2022.10, 591ml- 2022.11) 
제품주요사양 : 모든 피부타입 사용 

제조자 및 책임판매업자 : 갈더마 / 갈더마코리아(주) 
제조국 : 캐나다.

국민 보습 로션. 세타필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모이스처 락 테크놀로지 스킨 장벽은 손상된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주며 바르는 순간 흡수되어 부드럽고 섬세한 피부를 케어해준다.
아보카도 오일, 비타민 E, 비타민 B5 등 6가지 보습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어느 피부에나 어울리는 로션 제제

잘 발리고 흡수가 빠른 로션이라 모든 피부에 사용감이 편리하다.
세타필 하나면 돼?"
네, 세타필은 얼굴부터 몸까지 온몸에 바를 수 있는 제품 입니다. 극도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세타필 로션은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한다.
이 신선하면서도 촉촉한 제품을 원한다면, 온 가족을 위한 보습 제품을 찾는다면, 민감성 피부에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저자극성 화장품을 찾는다면.
현명한 세타필 보습 생활
팁! 딥보습 오일 추가
로션과 아로마 오일을 섞으면 보습 효과도!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편안한 효과를 제공한다.

#세타필 보습의 시작과 끝 3단계
STEP1. 세타필 클렌저로 얼굴과 몸의 노폐물을 제거하면서 피부의 수분을 깨운다.
권장 제품: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STEP2. 지성 또는 건성 피부를 위한 보습 로션, 건성 피부를 위한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보습 크림을 가볍게 두드려 촉촉함을 선사한다. * 교외: 보습 로션, 크림, 지성 피부 보습에 추천
STEP3.세타필 어드밴스 로션을 건조 부위에 발라 초보적인 습윤 필름을 만들고 수분 잠금을 한 번 더 한다.
권장 제품: 세타필 데일리 어드밴스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

세타필 F&Q
세타필 로션과 크림의 차이점은? 이 크림은 로션에 비해 상대적으로 점성이 뛰어나 지속적으로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크림과 로션은 집중적인 보습이 필요한 신체 모든 부위에 좋다.
세타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을까? 세타필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순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정확한 시간과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Cetaphil
Cetaphil
Moisturizing Lotion
Cetaphil
Moisturising Lotion
Cetaphil
Moisturizing lo
ICE
Rozana

추천 타입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때
얼굴, 바디에 넉넉히 사용하고 싶을 때
휴대하거나, 짧은 여행을 야외에서 사용할때 가거나 선물용으로
제품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데일리 어드밴스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추천 피부
지성, 복합성
모든 피부
건성, 극건성
제형
미끄러지듯 발리는 묽은 로션 제형
생크림처럼 매끄럽게 발리는 로션 제형
버터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제형

About Cetaphil
() 스위스 출신 더마브랜드
세타필은 스위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피부 과학 전문기업 갈더마의 대표적인 바디 보습 전문 더마 브랜드입니다.
#나를아끼는시간
아무리 바빠도 세타필과 함께 #나를아끼는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사용방법 *
1일 수회 부드럽게 펴 바르고, 충분히 마사지 하듯 문질러 주세요.

 

 

 

 

 

2.일반적인 후기

용량보다 저렴하다.
리뉴얼 전 로션과 크림과 비교.
1.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로션이 더 좋다.다들 아시겠지만 로션용 다른 제품보다 조금 무겁기 때문에 이런 표현을 썼다. 그래서 크림과 로션 사이에 보습력이 있다고 생각한다.크림이 무겁고 로션이 가볍다고 생각한다면 추천한다.
2. 화이트 캐스트 로션이 있어. 나는 크림이 없다.
3. 향미 로션 없음. 크림은 없다고 하는데, 약간 베이비 파우더 냄새가 나더라고. 좋아.
4. 텍스쳐 로션은 묽지 않고 일반 로션의 텍스쳐를 떠올릴 수 있다. 그 크림은 그렇게 탄력 있는 질감을 가지고 있다.
5. 흡수성 로션은 계속 문질러야 한다. 크림은 끈적임 없이 곧게 펴는 순간 흡수되는 것 같다. | 개인적으로 끈적끈적한 것은 질색이다.

6. 유통기한이 넉넉해서 좋았어.
전체적으로 말하면 나는 개인적으로 크림이 더 좋다. 로션보다는 보습과 흡수가 더 좋은 것 같아.
여기서 사지는 않았지만, 리뉴얼된 로션을 한 달 동안 사용하고 리뷰를 올릴 거다. 업로드하는 이유는 리뉴얼 사용한 것과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했던 다른 부분만 업로드 할 거다.다른 것은 다 똑같다.

구버전보다 좋아진 느낌.전반적으로

흡수성은 새로워진 것은 없어졌다.

 

 

 

 

3.개인적인 후기.

우선 피지오겔, 제로이드 보다 가성비가 뛰어나다. 그리고 세계에서 인정받은 로션. 소문에는 다 이유가 있는법.

아기도 쓰는 제품으로 유명하니 성분면에서는 이미 전 세계 육아맘들이 다 검증을 했지 않을까. 하면서 구매를 했다.

일단 로션으로 비교했을 때 피지오겔보다는 약간 더 크리미하다. 제로이드랑은 비슷한것 같다. 거의 세개다 비슷하다고보면 될 정도. 우선은 처음 발랐을 때 정말 이것도 순하네? 이런 느낌이었다. 무색무취의 로션. 이 로션만으로도 충분히 겨울나기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난 현재 가장 작은 용량의 118ml를 사용중이다. 정말 딱 사용하기 좋다. 입문으로.

세타필로션 무조건 써봐. 비싼 피지오겔과 제로이드와 비교했을 때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 내 말은 이걸 사라가 아니고

비교해보고 결정할 정도로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우선 가격과 용량면에서 세타필이 우월하니까.

 

가성비: ★ ★ ★ ★ ★

성분: ★ ★ ★ ★ ★

효능: ★ ★ ★ ★ ☆

재구매의사: ★ ★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