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두피 불편러들에게 하나의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솔 두피가 편한 샴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제품설명
현재 오프라인 랄라블라에서 판매
제품명:이솔 두피가 편한 샴푸.
용량:500ml
가격:약18,800원
설명
-두피와 모발건강을 동시에 케어
-두피와 모발건강을 동시에 케어하는 트리트먼트 개념의 샴푸.
- 식물유래세정성분이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며 머리결을 건강하게 하여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준다.
- 남녀노소 온 가족의 두피와 모발을 가꾸어주는 특별한 샴푸이다.
#이솔 #두피가 편한 샴푸
모든피부사용
Product Fact
#두피진정
#두피수렴
#모발케어
#약산성제품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하는 트리트먼트 개념의 샴푸입니다. 남녀노소 온 가족의 두피와 모발을 가꾸어주는 특별한 샴푸이다. “두피/헤어 샴푸 + 모발 트리트먼트" ->올인원 샴푸
Key Ingredients 소듐메틸코코일타우레이트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이온 계면활성제 성분.마일드하고 소프트한 거품을 형성하여 세정력을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다. 두피와 모발의 보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소듐메틸코코일타우레이트 성분이 가진 특징에 대한 설명입니다.
Key Ingredients 라벤더추출물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의 부담을 저하시키고 피부의 과민 반응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Key Ingredients 쐐기풀잎추출물
두피 순환에 관여하고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건강한 두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쇄기풀잎추출물 성분이 가진 특징에 대한 설명입니다..
*라벤더추출물 성분이 가진 특징에 대한 설명입니다.
Texture
#연한 레몬색상의 붉은 젤 타입 #두피에 롤링할수록 부드러운 | 거품 발생 자극적이지 않음.#두피에 끈적임 없이 상쾌함을 선사하는 마무리감 #모발에 탄력감이 느껴지는 탄탄한 마무리감.
사용시간
Day
Night
- 권장 사용 시간 : 낮/밤 모두 좋습니다 -
How to Use
첫번째 샴푸시,
처음 머리를 감을 때는 손가락 지문을 이용하여 세정하는 느낌으로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헹구어 주세요.
두번째 샴푸시, 머리를 감으실 때는 손 끝으로 두피를 밀어올리듯 두피 마사지를 해 주시고, 3분 후 충분히 행구어 줍니다.
* 본 제품은, 상기의 사용방법으로 2단계의 샴푸를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How to Step
아래의 사용순서를 추천드립니다. 더욱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2SOL
두피와 모발에 오염물질 및 노폐물을 집중 클렌징 하는 첫번째 단계 샴푸워시
두피 마사지를 집중으로 하고, 모발을 톡톡 두들기며, 흡수시켜 주세요.
3분 후 깨끗하게 헹구어 줍니다.
2.일반적인 후기.
(긍정적 리뷰)
화장품이나 샴푸를 살 때 화해 앱에 들어가 성분과 재료를 확인하는 편이다.
꼭 찾아보고 사야지.
다시 한번 화해 어플리케이션에서 아이솔 두피 친화 샴푸의 성분을 찾아보았다.
성분 및 알레르기 유발 물질 20가지 주의사항
주의사항의 개수를 보고 결정한다. 이솔의 두피에 편한 샴푸는 모두 '0'이었다.
나쁜 성분이 많은 샴푸를 사용하면 머리가 쉽게 간지럽고 여드름이 날것같은 ? 그런느낌이 많아 샴푸를 선택할 때 신경을 쓰는 편이다. 이솔 두피용 샴푸는 그런게 없다.
그래서 자신 있게 샀다.
나는 짧은 머리가 아니라서 샴푸를 아주 빨리 쓰는 편이다.
따라서 가격을 무시할 수 없다. 이솔의 두피 친화적인 샴푸는 500ml에 약18,800원 이다.
화해앱 랭킹에 있는 샴푸들은 대부분 성분들이 좋다.
이것도 두피에 좋은 괜찮은 샴푸 제품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색은 투명한 노랑빛과 묽은 색이다.
물로 샴푸하면 거품이 잘 나온다. 오렌지 껍질 오일과 레몬 껍질 오일이 들어있어 레몬 냄새가 많이 난다. 그것은 내 취향에 맞는 좋은 향기였다.
이솔의 두피 친화적인 샴푸를 사용했을 때 자극적인 느낌이 없었고 샴푸를 할 때 두피가 편안함을 느꼈다. 또 샴푸를 하고 헹궈도 몸이 불편하지 않고 상쾌했다.
나쁜 성분이 많이 들어간 샴푸를 사용했더니 두피가 민감하고 가렵고, 이솔의 샴푸는 두피가 편안함을 느꼈다.
트러블이 하나도 없었다. 나도 이 샴푸를 쓰고 두피에 두드러기가 난다. 한 번도 올라오지 않았고, 그렇게 가려운 느낌도 들지 않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내 머리는 쉽게 기름기가 많아진다. 나는 건조한 두피보다는 기름기가 많은 편이다. 두피에서 기름이 나온다. 두피에 순한 성분들과 가성비 가격면에서 이 샴푸는 만족스러운 것 같다.
난 지루성 두피를 가지고 있아서 머리를 감을 때마다 머리카락이 많이 빠질까 봐 걱정이다.
아로마타 로즈마리 샴푸는 예전에는 두피가 약할 때 사용했지만 일반 마트 샴푸를 다시 사용하면 모발이 너무 뻣뻣해졌다. 그리고 기름기진 두피와 충격적인 한 줌의 모발이 빠지는 모발 공격을 당한 후 약산성 샴푸를 찾다가 이 제품을 다시 찾았다.
(단점 리뷰)
약간 노란빛이 도는 컬러의 매우 촉촉하게 흐르는 제품이야. 이렇게 묽은 질감을 처음 써봐서 쓸 때 당황했는데 손으로 비벼서 두피에 직접 갖다 대면 거품이 잘 날 수 있다. 그 향기는 약간 달콤한 냄새가 난다.
약산성 샴푸라 일반 샴푸에 비해 거품이 적기 때문에 꼭 해야 한다.두피를 마사지한 후 헹군 후 샴푸를 한 후 3분간 사용 후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이 제품의 치명적인 단점은 찬물로 머리를 감으면 샴푸 찌꺼기가 제대로 씻기지 않아 머리를 말려도 샴푸 찌꺼기가 비듬이 생길 수 있다는 정도.
그리고 약해서 두피에 아주 기름기가 많이진다.그래서인지 볼륨 없이 뒤처지는 것 같다. 두피가 건조한 분들께 추천한다. 이 제품을 쓰고 나서 예전보다 두피가 좋아졌는데 세정력이 약해서 기름과 트러블이 생겼다. 잃을 것이 그리 많지 않았다. 처음에는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지고 있어서 다시 사서 잘 썼는데, 지금은 다른 샴푸로 바꾸려고 해.
3.개인적인 리뷰.
유명 유투버의 추천으로 구매하게 된 제품이다. 사실 기대가 커서 그런지 아쉬운점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괜찮다.
거품은 잘 생기는 편이고, 확실히 순한 느낌이다. 약산성.
지루성 두피에 좋은 제품이라고 하는데 하루에 두번 감아줘야 할것같다. 다 좋은데 용량이 아쉽다. 거품이 많이 안나기때문에 저절로 펌핑을 많이 한다.
두피 상태가 건조하고 안좋아서 샴푸를 갈아탓는데 딴 제품이 너무 안맞아서 다시 이솔로 갈아타봤다. 진짜 와 이 샴푸 쓴 날 두피에 신경을 전혀 안썼었다. 가렵고 각질 떨어져서 항상 신경쓰며 살 았는데 그날은 두피에 대해 아무 생각도 안들정도였다. 간지러움도 없고 각질도 없었다. 게다가 거품도 잘나고 냄새도 좋았다. 개인적으로 향이 개취이다.
여러 리뷰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가성비빼곤 좋다.
가격: ★ ★ ★ ☆ ☆
성분: ★ ★ ★ ★ ★
효과:★ ★ ★ ★ ☆
가격이 아쉽다. 성분이 좋은 샴푸들이나 탈모용 샴푸들도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네임벨류에 비교했을 때 조금 더 저렴했으면 하는 바램도 있다. 확실히 성분은 좋다고 느낀다.
'그루밍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립밤] 포맨트 포맨 히든 립밤. (0) | 2020.12.04 |
---|---|
[헤어] 닥터올가 트리트먼트. (0) | 2020.12.04 |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0) | 2020.12.01 |
[앰플] 비플레인(beplain) 시카풀 앰플. (0) | 2020.11.30 |
[면도] 바버 501 쉐이빙 부스터. (1) | 2020.11.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