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용운 에일린의 뜰 (분양가,정보)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부동산 정보

대전용운 에일린의 뜰 (분양가,정보) 알아보기.

by ○★☆▲ 2021. 8. 17.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대전용운 에일린의 뜰’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서론

대전의 새 아파트인 대전 용운의 에일린 뜰의 단지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쾌적한 산림지역이 풍성한. 인프라가 특징입니다. 편리한 라이프, 도시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녹색 환경을 동시에 누리고 싶다면 조합 가입을 고려해봐야 합니다.






 

2.본론

대전용운 에일린의 뜰, 주소를 보시면 대전광역시 동구 용동 253-1번지 입니다. 2단지 주택가에 속해 있습니다. 평수는 59, 74, 84평방미터의 전용면적을 갖추고 있어 공간 실용성이 매우 높은 평면적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총 611세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지하 2층부터 지상27층까지 있습니다.

이곳의 위치를 보면 30분 이내에 대전까지 이동할 수 있는 교통이 편리한 교통의 요충지입니다. 그리고 역세권인 근처에 지하철역과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상당히 편합니다. 또한 대전 시내뿐만 아니라 주변 근교로 이동도 편리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반경 3km 이내에는 KTX와 SRT 역사가 있어서 도심으로 이동하기도 좋고 , 고속도로 IC가 많아 차량으로 이동하기 쉽습니다.





대전에 있는 에일린의 뜰 장점 중 또 하나는 학군입니다. 여기에는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근처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것은 아이들을 키우는 가족들에게 상당히 반가운 소식입니다. 그리고 학생들 어린이들을 안전하게 등하교 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반경 1.5km 내에 중고등학교가 무려 4곳이나 있다는 점에서 학군 면에서도 그리 걱정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 또한 과학고등학교, 대전대학교, 공공 도서관 등 학업에 엘리트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학군역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서말한 산림 부문 프리미엄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에일린의 뜰이란 이름과 같이 단지 옆에는 ‘갈고개 산림지역 인프라’가 자리 잡고 있어 일년 내내 푸르른 자연을 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연환경은 단지 미적 효과뿐만 아니라 최근 더 문제가 되고있는 미세먼지와 도시오염으로부터 정화하고 오염물질을 차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아파트 주거 쾌적성 측면에서도 매우 우수합니다.

에일린의 뜰만의 가치를 분석하기 위해 근처 시세를 살펴봤습니다. 한화, 휴먼시아 등의 브랜드 빌딩 아파트들은 실거래가 4억대를 형성하고 기록했고, 신규 브랜드 아파트인 ‘SK뷰’는 무려 6억대 중후반을 기록했습니다.


지역주택조합을 알아보깄습니다. 간단히 말해 다수의 구성원이 주택 마련의 목적으로 결성한 조합을 말합니다. 여기서 구성원이란 곧 하나의 조합원이며, 이것은 분양가라는 단어보다는사실상 분담금이 가장 올바른 표현입니다. 그렇기에 일반적으로 이것은 시행사가 남기는 금액적 이득과 토지 금융비 등이 절감되어 시세보다 저렴한 ‘분담금’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개념입니다. 수많은 무주택자분들을 위한 유리한 제도입니다.







 

3.결론

이렇게 대전 용운 에일린의 뜰은 저렴한 가격에 지역주택조합으로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동산 주택법 개정에 의해 공급되고 거래에 있어서도 안전합니다.

현재 부동산 흐름과 주택 매매시장을 파악해보면, 기준금리와 화폐가치가 상당히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 계약갱신청구권이 계속 시행되며, 전세난, 전세매물은 잠기고 있습니다. 이러한 규제지역의 지속적인 지정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비규제지역’의 수요층이 집중적으로 몰리는건 당연한 결과 입니다. 일반분양과는 달리 에일린의 뜰은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일정자격을 만족하면 내 집 구입이 가능할 수 있는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