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쉐보레 타호 (가격, 이슈)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CAR

2021 쉐보레 타호 (가격, 이슈) 알아보기.

by ○★☆▲ 2021. 9. 18.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2021 쉐보레 타호 (가격, 이슈) 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서론

Q. 미드에 자주 나오는 ?
미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쉐보레 타호는 미국 정부 요원들이 자주 사용하는 관용차입니다.
즉, TV 영화에 자주 나오는 쉐보레타호입니다.
이것은 흔히"FBI Car"라고 불리는 대형 SUV입니다.



Q. 경찰차의 맏형격, 타호 ?
이러한 비즈니스 업무용 차량은 차량 시장에서 매우 중요합니다.쉐보레의 GM의 경우, 별도의 비즈니스(업무용) 차량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관리합니다. 그중에서도 업무용 경찰차량이 따로 있습니다. 즉, 쉐보레 타호는 이 경찰차의 맏형격입니다. 하지만, 차량 자체는 업무용 차량치고는 꽤 비싸기 때문에, 일반 경찰은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2.본론

Q.타호의 첫인상?
이처럼 2021년 쉐보레타호의 이미지는 강하고 멋진 남자를 만들 것입니다. 전면부의 큰 헤드라이트는 웅장한 남자의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2021년형 쉐보레 타호 인테리어입니다. 트림 종류에 따라 좌석은 5~9석 정도 됩니다.

Q.쉐보레 타호의 스펙?
2021 쉐보레 타호 엔진은 V8 약 5.3리터와 6.2리터입니다. 그리고 엔진은 휘발유입니다. 또한 최상의 출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355마력과 450마력의 힘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10단 자동변속기를 사용합니다.
쉐보레 타호 대형 SUV 시작가격은 49,000달러입니다. 그리고 서버밴드의 시작가격은 51,700달러입니다. 한화로 5천5백만원에서 5천8백만원까지 입니다.

트림은 총 6개로 구성되어 있구요. 국내는 어느 정도트림이 들어올지 모르겠지만, 중간 트림 정도만 들어온다고 가정해도 차량 가격이 약 6만 불입니다.

쉐보레 타호입니다. 타호의 길이, 짧은 몸입니다.
그것은 길이가 5.35m이고 서버 밴의 길이는 5.73m입니다. 정말 피지컬한 크기입니다.

 

3.마무리

Q. 피지컬한 크기 한국에서 감당될까?

우선 한국의 주차장 기준으로, 펠리세이드 길이는 4.98m이고 너비는 1.975m입니다. 타호나 서버밴은 길이가 훨씬 길고 폭이 2.06미터입니다. 펠리세이드도 꽉찬 느낌을 주는데 타호는 더욱 커서 주차에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점도 있습니다.즉, 전용 주차장이 없다면 공용주차장에선 상당히 불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차박,차크닉과 같은 유행덕분에 suv시장이 흥행되고 있고 캠핑할 수 있는 공간들이 점차 많아질것입니다. 이러한 트렌디한 부분에서 캠핑과 레저 활동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만한 차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실제 사진과 함께 마무리하겠습니다.
이상 그루밍 삼촌이여씁니다. 감사합니다.

https://groominguncle.tistory.com/300

쉐보레 볼트 EUV (보조금,가격,디자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쉐보레 볼트EUV’ 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서론 한국GM의 야심찬 전기차) 한국GM이 지난 11일 전

groomingunc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