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250 익스클루시브 (e클래스 가격, 디자인, 이슈)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CAR

벤츠 e250 익스클루시브 (e클래스 가격, 디자인, 이슈) 알아보기.

by ○★☆▲ 2021. 10. 4.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벤츠 e250 익스클루시브 e클래스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서론

Q. 현재의 E클래스 위치?
12일 업계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신차 전 트림에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또한 이전 모델에 비해 다양한 추가 옵션을 추가함으로써 해외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에 적합한 구성을 갖추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Q.현재 e클래스 차종가격대?
이제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둔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는 무려 9개 차종으로 국내에 판매됩니다. 가격대는 6450만~약1억1940만원 선까지로 고성능 모델과 그리고 세부적으로 구분된 특화 모델이 계속 추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Q. 벤츠 e250 익스클루시브?

내부 인테리어는 벤츠만의 고급스럽고 첨단기술이 보입니다. 벤츠에서 처음으로 지능형 손잡이를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센서 패드를 앞뒤에 부착합니다.


Q.간단 스펙?
여러분은 그것을 하나로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E250 익스클루시브는 가솔린/I4 싱글 터보, 엔진/변위 1,991cc/후륜 구동으로 작동합니다. 자동차 연비 자동 10.1km/L(4등급)/최대 출력 211hp 이며, 최대 토크 35.7kg.m입니다.

[출처: 차또바기 유튜브]



Q. 벤츠 e250 익스클루시브 가격?

가격은 메르세데스-벤츠 e250 익스클루시브 기준으로 시작가 6890만원입니다. 다양한 최첨단 옵션과 뛰어난 성능과 비교해보면 가심비가 좋은지를 판단해볼 수 있습니다.

 

벤츠 EQE (가격, 성능, 디자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메리스데스 벤츠 EQE (가격, 성능, 디자인)' 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서론 메르세데스-벤츠는 지난

groominguncle.tistory.com

 

 

 

2.본론

Q. E클래스 성장?
새로운 벤츠 E-Class의 가장 큰 변화는 모든 모델에 차별 없이 ADAS 시스템을 설치했다는 것입니다. 엔트리 모델 E250 아방가르드(6450만원)부터 ADAS 시스템이 기본적으로 장착돼 차량자체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모두 향상시켰다고 합니다.

벤츠 E250 아방가르드 모델 기준으로 가격은 기존보다 약 90만원 올랐지만, 기존에 300만원의 추가 비용을 들여 설치한 ADAS 시스템의 기본 구성으로 비용 대비 효과가 향상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벤츠 E250 익스클루시브 (6890만원) 트림은 이 자동차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중 가장 큰 판매 모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차량내부 환기시트와 헤드업디스플레이(HUD)를 7000만원 이하의 가격에 탑재해 가장 인기를 가지며 판매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의 보고 결과, E250 익스클루시브 트림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딜러의 한 관계자는 이번 e250은 다양한 옵션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메르세데스-E급의 고객 연령대를 낮추고, 오히려 판매량을 크게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벤츠 EQG (성능,디자인,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벤츠 EQG (성능,디자인,가격)’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서론 Q. 벤츠 G바겐 전기자동차도 나왔다?

groominguncle.tistory.com

 

 

3.마무리

Q. 이번 E클래스의 경쟁력?
새로운 E-Class의 풍부한 기본 옵션 구성은 BMW 5 시리즈, Volvo S90 및 Audi A6와 같은 타사 경쟁 모델에 비해 판매 우위를 점하기 위한 큰 포석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첨단 ADAS 설치 외에도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터치를 지원하는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차량내부 공기 정화 패키지 등 최근 잘 나가는 국산차 못지않은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이전 모델보다 확실히 경쟁력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