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L아르기닌 홀리데이즈 아르기닌 (가격/효과)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이너뷰티템

[영양제] L아르기닌 홀리데이즈 아르기닌 (가격/효과) 알아보기.

by ○★☆▲ 2021. 5. 24.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홀리데이즈 L 아르기닌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제품설명

제품명: 홀리데이즈 L 아르기닌
용량: 800mg x 180정
사용대상: 남녀공용
성분: 복합영양제


가격: 약18,800원 / 병



 

2.일반적인후기


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그래서 홀리데이즈 l아르기닌을 구매합니다. 게다가, 그것은 피로를 줄이고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타우린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홀리데이즈 아르기닌을 먹는 방법대로 먹으면 하루에 약252mg의 타우린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9가지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에너지영양제 그 자체입니다.

병 뚜껑을 여러 번 보셨을 겁니다. 이 뚜껑을 누르고 열림 방향으로 돌리면 쉽게 열 수 있습니다. 누르고 여는 방법이니 헷갈리지 않으셔야합니다. 그리고 닫는방법은 일반 기존 뚜껑과 동일합니다. 실제 케이스는 매우 쉬운 방법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즈 아르기닌 1000은 알약에 화학 코팅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화학성분을 경계합니다. 따라서 위의 사진과 같이 파우더가 나와서 손이나 병에 파우더를 남길 수 있습니다. 큰 차이는 없고 알약이 화학 코팅 공정만 없앴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결코 문제 없어요. 오히려 화학 공정 자체가 한 번이라도 빠졌기 때문에 실제론 조금 더 안전하다고 생각하면서 먹었습니다. 몸의 건강을 위해 먹는 것이라 조금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복용양/복용방법)

홀리데이즈 아르기닌 1000의 복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통 하루에 한 번 그리고 한 번에 먹을 때 세 알정도를 먹습니다. 그렇다면 양으로 쳤을 때 하루에 얼마의 양을 먹는 것일까요? 약 1,000mg이라고 하는데숫자로만 보면 알 수 없으니 상세페에지에서는 식품 100g에 포함된 아르기닌의 수치를 표기해줬습니다. 이것을 참고로 하면 보통 몸에 좋다는 전복, 장어, 문어, 소고기 등 대략적으로 24~26mg 정도의 아르기닌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에 비하면 엄청난 양이겠죠.


일반적인 효능)


보통 알고계신 아르기닌의 효능은 바로 혈관의 이완입니다. 일반적으로 이완된 혈관은 혈액을 더욱 잘 운반할 수 있으며 이것은 우리가 어떠한 운동을 하면서 폭발적으로 힘을 써야 할 때 그 타이밍에 우리 몸의 혈류량을 증가시켜줍니다. 그러인해 결국 운동 퍼포먼스를 증가시켜주면서 효과를 보는 것이죠. 운동을 하신다면 꼭 드셔보시고 효과를 느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3.개인적인리뷰

최근 남성분들이든 여성분들이든 헬스나 여러가지 체중관리 및 몸관리를 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먹는 영양제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늘어났다. 운동을 하면서 활력을 증진시키는 L아르기닌이라는 영양제가 좋다는 것이 수면위로 올라왔다.

거의 운동하는 분들이라면 필수 영양제에 들어갈만큼
L아르기닌의 효과는 많은 사람들에게 입증해왔다. 그리고 남성분들에게 특히 좋다는 효능이 입증되면서 남성구매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몇개의 샘플을 지인을 통해 먹었는데 상당히 괜찮았다. 운동하는데도 좀 더 활력이 생겼고 움직임이 가벼웠다.

딱히 부작용은 없었다. 추후에 부작용이 의심된다면
글을 수정해서 기록으로 남기겠다.

무튼 잘 먹고 있으며 홀리데이즈 아르기닌과 같이좋은 가성비의 영양제를 만나서 기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