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SMDR 수면영양제 (가격/복용법/효과) 내가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이너뷰티템

[영양제] SMDR 수면영양제 (가격/복용법/효과) 내가 알아보기.

by ○★☆▲ 2021. 5. 25.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SMDR 데이엔딩 슬립스타트’
수면 영양제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제품설명

데이앤딩 슬립 앤 스타트


제품명: SMDR 데이엔딩 슬립스타트
용량:700mg *30정
가격: 판매가64600원
섭취방법: 1일 1회 1정


성분을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연강 주조 추출물입니다.

쌀겨의 성분이 우리의 수면을 돕는 것으로 많이 밝혀졌는데, 이 성분들은 쌀겨에만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성분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숙면에 들어가는 비램수면 수치가 높아졌고, 잠드는 시간(수면시간)을 줄이는 상당한 유의미한 결과를 가졌습니다.
또한, 이것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기능성 성분이라는 것을 증명하기때문에 드실 때 충분히 안심하시고 드실 수 있습니다. 수면제는 신경안정제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오래 먹어도 상관없습니다. 딱히 부작용은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수면제로싸 기능은 충분합니다. 불면증이 심한 분들과 수면 기능이 좋지 않은 분들은 케이스바이 케이스로 영양제는 조금 덜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감정추출분말입니다

또 다른 수면 유도 원료중 감귤추출물은 수면 관련 기능을 인정받은 식품으로써 식품의약품안전처가 2015년 수면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별 인정한 원료라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폴로 로타닌이라고 불리는 물질은 중추 신경계의 흥분을 억제시키는 가바 수용체를 활성화시킴으로써 우리를 자연스럽게 수면 유도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락튬(락튬 단백질 가수분해)또는 락티움이라 불리는 물질. 락티움을 사람이 섭취한 결과입니다. 수면 효율이 상당부분 향상 되었습니다. 이것은 익히 아는 우유단백질을 사용합니다. 따뜻한 우유 한 잔이 수면을 유도한다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늘겁니다. 맞습니다.그 수면은 도움이 됩니다. 수면제와는 상당히 다르니 안심하고 오랫동안 먹을 수 있습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우리는 락튬에 너무 많이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2.일반적인후기

다양한 부원료 확인

처음에 저는 약을 먹었습니다. SMSR 데이엔딩앤슬립스타트를 몰랐을 땐 약에 의존하려고 했죠. 약을 두 알이나 먹었어요. 저한테는 약은 안 맞는 것 같았어요. 제가 찾아보니 SMDR수면영양제를 알게되었고 한 번에 세 알씩 먹는 것이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었어요.
처음엔 이것도 3알이니 안 잘 수가 없었겠다 생각했죠. 보통 약을 먹는 텀은 아침 한 끼, 점심 한 끼, 저녁 한 끼 후 입니다. 저는 되도록 이렇게 먹으려고 해요.업무상 환경상 제시간에 먹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니까요. 한 번에 세 알씩 먹었어요. 오랜만에 이런 알약을 세 알이나 먹다니 부담되기도 했죠. 그리고 한두 번 시도해서는 이 약에 솔직한 리뷰를 쓸 수가 없어요. 의심도 있었죠. 그러다가 어제 너무 효과가 잘 들었어요. 아마 새벽 3시 17분 쯤이었죠, 저는 불을 끄고 누워있었는데 평소보다 금방 정말 잠이 오네요. 저는 거의 바로 잠이 들었어요. 저에겐 정말 숙면을 주는 영양제입니다.

 

3.개인적인리뷰

SMDR 데이앤딩슬립스타트는
수면 약은 기피하되 영양제나 보조제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꼭 효과를 볼 것이다. 우선 앞서 말한대로
성분이 증명되어있기 때문에 걱정없이 먹을 수 있다.
연구를 통해 개별인정원료 락티움이 함유되어 독자적인 기술로 선보인다.
-수면 입면시간
-입면 후 각성시간
-총 수면시간을 모두 고려하여 디테일하게 조사했다.
이를 통해 수면 관련 지표과 유의하게 개선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환경에 따라 잠을 못잘 수도 있고
선천적으로 잠을 잘 못자는 경우도 있고 불면증에는 많은 복합적 요소가 있다. 잘 알아보고 복용하기를 바라며 유의한 결과를 가져왔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