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더작 맥주효모환 (가격/복용법/효과) 찐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너뷰티템

[영양제] 더작 맥주효모환 (가격/복용법/효과) 찐후기.

by ○★☆▲ 2021. 5. 24.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더작 맥주효모환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제품설명



제품명: 더작 맥주효모환
용량: 140g
가격: 약23,000원/병
형태: 환/알약

유튜버이자 의사 이수진이 추천하는 더작 맥주효모환
과연 얼마나 좋을지 제품에 대해 디테일하게 알아보고 싶었다.


 

2.일반적인후기

최근 머리카락 때문에 스트레스 받았어요. 한 번도 가져본 적이 없어서 더 당황스러워요.

요즘 제 주변 사람들이 제 머리를 보면 한마디씩 합니다. 머리카락이 여위고 약해 보인다고 걱정을 합니다. 제가 거울로 혼자 보면서 판단해도 조금 숱이 줄어든데 느껴집니다.


객관적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만 지금은 그런 상태입니다. 저는 그 동안 제 자신을 깨닫지 못한 것들을 뒤늦게 알게된거같아서 저는 매우 당황스럽고 부끄러웠습니다. 결국, 저는 머리카락 건강을 서둘러 돌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찾아보다가 제가 관심을 두게 된건 맥주 효모 였습니다. 처음에는, 맥주의 효소일 뿐이었습니다. 그리하여 별로 기대하지는 않았죠. 제가 본 것은 더작맥주효모입니다. 그것의 효능을 살펴보면 환상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디테일하고 자세하게 소개를 드리자면, 맥주 효모는 맥아로 요리되어 발효됩니다.
주요성분에는 ‘비오틴, 셀레늄, 베타글루칸, 다당류, 단백질’ 등입니다. 모두 모발 머리에 좋은 재료를 사용하였습니다. 먼저 말씀드립니다. “탈모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추가적인 성분을 살펴보면
핵산, 베타 글루칸 등입니다. 그것은 면역 세포를 활성화시킵니다.

한마디로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항암, 항염증, 항노화 에 좋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더작 맥주효모의 효과를 느끼고 스스로 먹는다면, 여러분은 계속해서 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3.개인적인리뷰

비오틴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맥주효모가 뭔가 더 자연유래?인거같은 느낌에 구매를 했다. 뭔가 부작용이
없을거 같은 느낌이었다.

은근히 맛도 괜찮고 목넘김도 좋은데 다만 약냄새가 좀난다. 당연히 날 것이라 생각한 정도.
환타입이라 가끔 먹다보면 이빨사이에 끼는데 처리 안해주면 하루종일 입에서 약냄새가 나는 점이 좀 단점이다.

효과는 정말 좋았다. 난 심한 탈모는 아니고 자취을 시작하고 그냥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서 먹기시작하는건데 한통먹고 바로 효과가 느껴졌다.

머리 말릴 때 뿌리부터 말리는데 상당히 탄력이 생긴게 느껴졌다. 먹기전에는 흐물흐물 힘이 없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