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토 대마종자유 (가격, 효능, 후기)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이너뷰티템

파이토 대마종자유 (가격, 효능, 후기) 알아보기.

by ○★☆▲ 2021. 7. 24.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파이토 대마종 자유'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제품설명

제품명 : 파이토 대마종 자유.

용량: 1000mg x 30캡슐

가격 : 할인가 약 30,000원

브랜드 : 닥터린

 

 

 

대마종자유가 무엇인가?)

 

이것은 불포화지방에도 좋고 외국에서는 오메가6라고 불립니다.
또 이것은 슈퍼푸드라고 불리는 "The Cannabis Freeed"라고 불립니다.
효느응로는 다양한 심혈관 건강에 좋다고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마종자유는 기본적으로 올리브유의 8배, 코코넛유의 70배 가량의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인간 체내 오메가3와 오메가6의 비율과 대마종자유 속 오메가 비율이 비슷해

시중 일반 오메가 제품을 드시는 것 보다 오히려 더 효과적 이라고 합니다.

 

 

 

 

 

 

대마종자유의 효능과 구매법)

 

우리가 아는 대마초는 치료제로 쓰이고 있는데, 암, 당뇨병 등 질병 치료에 도움이 될 만큼 의료적으로 긍정적 대마초의 자유가 요즘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 있고 이것은 인간의 인체에 필수적인 불포화지방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마종자유의 효과를 살펴보면서 제품을 선택하려고 할 때마다 고민이 많지만 몇 가지 기준으로 보면 어렵지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영양제를 선택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 믿고 건강을 위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선 항산화제는 인체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는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 필요한 성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질병에 예방하기 위해 미리 복용해야 하지만, 기본적으로 대마종 자유의 효과를 위한 상품으로 이 재료들을 가져갈 수 있다는 것에 만족했습니다. 또한 체내에 합성되지 않은 무려 93퍼센트의 불포화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이 구매의 핵심이었습니다.

 

 

 

2.일반적인후기

 

 

김00씨

파이토 대마종 자유를 접하게 된 계기는 우선 TV에 나오는 건강 프로그램을 보고 대마종자유의 효능을 알게되면서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많았지만 송중기 광고는 TV에서. 같은 브랜드 제품이라 거짓말이 아닌 것 같아서 보고 있던 홈쇼핑을 건너뛰고 닥터린 여기서 주문했어요. 할인도 많이 진행되어 좋았고 아크릴 오일을 무료로 제공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열심히 먹어보겠습니다.

 

박00씨

아는 지인에게 캐나비스 프리라는 제품을 추천받고 찾아보니 이곳의 제품 품질이 상당히 좋아서 주문했습니다. 원스톱 시스템이고 대마초 씨앗으로 만들어져 전반적으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인 줄 알았습니다. 대마종자유는 추출법도 중요하다고 들었는데 헥산이 없는 냉압착 추출법을 사용한다고 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직 남은 건 효과만 보면 되니까 주기적으로 복용을 해보고 효과에 대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이너뷰티템] - [영양제] 나우푸드 마카.

 

[영양제] 나우푸드 마카.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나우푸드 마카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제품설명 제품명 : 나우푸드 로우마카 용량: 750mg 베지캡슐 90정 유

groominguncle.tistory.com

참고로 함께먹는 영양제중 마카도 있습니다.

 

 

 

3.개인적인리뷰

우선 1000MG X 30캡슐 한 박스를 살펴보겠습니다. 측면에는 영양정보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적혀져있습니다.

영양성분의 대부분이 지방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박스의 뒷부분에 제품명과 내용량 섭취방법등이 나타나있습니다. 섭취시 주의사항과 보관방법까지 

친절하게 적혀져 있습니다. 냉압착 대마종자유라는 것은 공정과정에서 냉압착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것을 말합니다.

성분을 엄격히 관리하였으며 최상의 효능을 발휘하기 위한 과정으로 짐작됩니다. 대마종자유는 캐나다산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 다른 장점으로 유통기한이 상당히 길어서 대량구매해도 두고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음은 알약의 크기를 살펴보았습니다. 5백원짜리 동전의 지름과 비슷한 크기이지만 윤활코팅이 되어있어

목넘김이 어렵지 않습니다. 약 자체에서 부담스러운 향도 나지 않아 오메가 3와 비교해 훨씬 섭취하기 좋았습니다.

 

 

 

 

한달정도 먹어본 후기)

 

가장 먼저 느낀 것은 직장인인 제가 가지고 있던 만성피로. 사실 밀크씨슬이나 피로회복에 좋은 영양제를 먹었을 때에도 많이 느끼지 못했던 피로회복감이 대마종자유를 먹고난 뒤부터 확실히 개선되었습니다. 특히 아침에 자고 일어났을 때 몸이 상당히 가벼웠습니다. 저는 이것을 저녁식사 후 1-2시간 후 취침전에 먹었는데 기름진 음식이나 지방류의 음식을 먹고 난 다음날 얼굴이 많이 부었는데 대마종자유를 먹고 난 뒤 부터는 얼굴의 붓기가 덜했습니다.

 

[이너뷰티템] - [영양제] 종근당 밀크씨슬 헬씨칸.

 

[영양제] 종근당 밀크씨슬 헬씨칸.

 안녕하세요. 그루밍 삼촌입니다.😉 오늘은 ‘종근당 밀크씨슬 헬씨칸’에 대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 만성피로 그루밍삼촌은 만성피로의 원인을 알고싶

groominguncle.tistory.com

 

 

이상 그루밍 삼촌이였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