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나우푸드 마카.
본문 바로가기
이너뷰티템

[영양제] 나우푸드 마카.

by ○★☆▲ 2020. 11. 18.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나우푸드 마카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제품설명

 

제품명 : 나우푸드 로우마카
용량: 750mg 베지캡슐 90정
유통기한 : 2023. 10 (약3년)
가격 : 약 9,500원



[마카에 대해서 알아보자.]

마카 페루의 안데스산맥이 원산지이며, 보통분말 형태로 섭취 하는데 운동할 때 에너지를 끌어올리기위해 보충제에 타먹기도 한다.

고대 마야인들도 건강관리를 위해 섭취했으며, 필수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등이 상당히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서 잉카제국 전사들이 체력보충을 위해 섭취했다고 하는 전설의 음식 중 하나이다.

마카의 영양성분 9종의 필수 아미노산 아르기닌,바린 ,로이신 비타민C E와 31가지 천연미네랄 아연,셀렌 ,철 ,칼륨 칼슘 등 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라고 볼 수도 있다.


[마카의 영양성분 함유 vs 일반음식의 영양성분 함유]

칼슘 : 아보카도 약 2,246%
인 : 참치 약 704%
철분 : 브라질너트 약 545%
티아민 : 생강 약 50%
리보플라빈 : 퀴노아 약 1,167%
아르기닌 : 굴 약 150%
아연 : 부추 약 1, 100%




[마카의 효능]

-성기능강화
-피로회복
-폐경증상완화
-생리통 / 뼈건강
-전립선비대증
-우울증완화
-운동능력향상
-뇌기능향상

 

 

 

 




2.일반적인 후기.

함량은 대충 보면 타사의 마카 제품보다 가성비가 떨어져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나우푸드의 제품 성분을 자세히 보시면 6:1 onmentate 라고 되어있는데 750mg 용량인 이 제품 한 정이 450mg의 함량을 가지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높은 함량이라서 결코 가성비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이 내용은 제품 성분 밑에 적혀있고 충분히 고용량이기 때문에 하루 1알을 섭취 권장한다.





[효능]

1. 성기능 개선 : 마카가 천연비아그라로 유명하여 남성 호르몬을 건강하게해주며 남성 뿐만아니라 여성의 성적 기능을도촉진해주며 성욕과 지구력 증가에 효과가 있다고 널리 알려져있다.

2. 항암 작용 : 마카에 있는 이소사이아네트라는 물질이 암을 예방하고 염증을 예방해준다고 알려져있다.

3. 생리전 증후군, 갱년기 효과 :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감소로인한 여러 증상을 완화해준다고한다.
4. 항산화 효과 및 피부미용 : 아르기닌 성분이 성장호르몬을 촉진시켜 노화를 방지한고 한다.

5. 피로회복 :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피로회복에 좋다고 한다.

6. 전립선 비대증 개선 효과에도 좋다.

7.중년건강 : 중년 남성들의 성기능 향상에 도움을 줬고, 갱년기의 생리통, 빈혈에 도움된다.

8. 뼈건강 : 마늘보다 20배 이상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부작용]

1. 많이 복용하면 설사를 하는 경우가 많다.
(보통 150~50mg의 섭취를 권장한다.)

2. 임신부나 수유기의 여성은 복용을 하지 않는것이 좋다.

3. 글루코시놀레이트가 있어 아이오딘을 적게 섭취하면 갑상선종이 날 수 있다.(근데 마카 자체에 아이오딘이 있어서 복용에 딱히 문제가 없다.)



추가)

인터넷에는 보통 실제 마카가 남성의 에너지에 좋다는 주장이 있지만 노년의 남성 발X부전이나 성기능장애엔 효과가 있다는 증거가 부족하고 마카가 에너지 작용제라는 증거가 있어 그 효과가 제한적이다. 여성의 건강도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학적 보고가 있지만 아직 안정적인 효과가 주어지지는 않았다. 그러나 인터넷에는 마카로 갱년기 증상이 완화되고 성기능이 좋아졌다는 기사가 많다. 다른 영양분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효과가 있는 것 같아 대부분복용하고 있다. 식사 후 호전되어 삶의 활력을 느끼고 있다는 의견도 있다. 이 무엇보다 아침마다 남자의 자존감이 높아져 기분이 좋다. 그래서 예전에 먹었던 다른 회사 제품이 다 떨어진 후에 나우푸드 제품을 더 많이 사려고 한다. 이 효성 때문에 아르기닌과 오르니틴을 복용하는 사람은 반드시 먹어봐야 한다. 그리고 비록 그것이 "성적인 잔혹함"이라는 꼬리표가 붙더라도 극적인 효과를 너무 기대하지 말라. 진짜 극적인 효과를 원한다면 비뇨기과나 전문병원에 가야 한다. 이 제품을 영양보충제가 항상 인도에서 빠듯하다는 생각으로 구매했으면 한다. 영양보충보다 규칙적인 운동과 생활습관, 식생활 개선 등이 우선되어야 하며, 영양보충제에 대한 맹목적인 믿음이 있어서는 안 된다.

 



(+복용법)

요거트에 마카분말 첨가해서 꾸덕하게먹기.

물에 마카분말 첨가한 후 녹여서 마시기.

 샐러드에 분말 토핑하여 함께 먹기.

 

 

 



3.개인적인 후기

 우선 한 보름정도 먹은 후기를 표현하자면.

가격: ★ ★ ★ ★ ☆
피로회복: ★ ★ ★ ☆ ☆
뼈건강: ★ ★ ★ ☆ ☆
성기능: ★ ★ ★ ☆ ☆

가격은 나우푸드 만의 가성비 이미지가 적당히 반영된 것 같다. 부담스럽지 않다는 점.
이미 나우푸드 실리마린을 복용 중이여서 큰 변화는 모르겠지만 복용기간에 딱히 피로감을 가진 적이 없었다.
뼈건강에도 좋다고 하는데 칼슘성분이 많기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개인적으로 축구를 많이해서 오른쪽 무릎 관절 부분이 안 좋았는데 통증이 미세하게 줄었다.
성기능은 아직 모르겠으나 주변지인(남성)도 2주 정도 복용하고 있는데 솔직하게 플라시보효과인지는 모르겠으나 좋은 것 같다고 한다. 자신감도 생겨서 여자친구와 관계도 개선되었다는 솔직한 후기를 들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