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즙] 순수식품 유기농 양배추즙.
본문 바로가기
이너뷰티템

[건강즙] 순수식품 유기농 양배추즙.

by ○★☆▲ 2020. 11. 4.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순수식품 유기농 양배추즙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양배추 바로알기.

 

1)효능

 

양배추는 *세계 3대 장수식품의 반열에 오른 영양분이 풍부한 채소.

영양소로는 비타민U, K, 설포라판, 식이섬유, 베타카로틴 등의 성분이 풍부하여 대표적으로 위염 및 위궤양 증상 완화, 위벽 보호, 변비 예방, 항암,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또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남녀노소 건강보조식품으로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

 

 

2)제품선택요령

 

섭취 전 양배추즙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아야하고 나에게 어떤 도움을 줄 것인지를 판단해야한다. 시중에 판매 되고 있는 양배추 종류 중 즙에 들어가는 함량이 어느 정도 포함 되어 있는지 꼼꼼히 체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장 먼저

*비타민U 함유량이 중요하다. 비타민U는 양배추즙 효능을 좌우할 정도의 가장 큰 핵심 요소이기 때문에 구매 전에는 이 부분을 가장 먼저 체크해볼 필요가 있다.

온 및 효소 추출

일반적으로 즙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원물을 즙으로 추출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하지만 대부분의 회사는 뜨거운 물을 원물을 끓여 압착 시키는 고온 열수추출을해 이 과정에서 다량의 영양소가 파괴됩니다.이러한 제품은 아무리 먹더라도 양배추즙 효능을 기대하기 어렵다. 따라서 반드시 *저온추출 제품을 선택해야 하며, 최근에는 중저온추출 또는 온수추출 등 애매한 표현을 사용하는 곳도 있으니 기본적으로 50도 이하인지를 먼저 확인해야한다.

우리나라 식약처에서 발표한 조사자료에 따르면 한번 사용된 *농약은 아무리 세척한다고 하여도 어느정도 잔류한다고 밝혔다.(약20%) 즉, 유기농이 아닌 농약을 친 채소를 섭취 시 체내에 그대로 쌓일 수 있다는 것이 중점이고, 장기간 섭취할 경우 우리 몸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며 극단적으로 ADHD, 암 등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을 생각한다면 유기농 제품을 엄선해서 먹는 것이 중요하겠다.

 

 

 

 

 

 

 

 

 

 

2.제품설명.

-순수식품 유기농 양배추즙은 우선 기본적으로 안전관리인증 HACCP 마크를 찾아 볼 수 있다. 

즉 위험요소가 해당식품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위생간리 시스템이 적용되었단 말씀이다.

-다음으로 진성분 국내산 인증을 통해 건강한 우리 제품을 사용했다는 것.

-대부분의 양배추즙은 맛이 없어서 못먹는다라는 인식이 많은데

순수식품 양배추즙은 오로지 양배추뿐만아니라 국산 사과농축액을 더해 맛을 좀 더 살렸다.

(양배추즙은 맛으로 먹는 것이 아니라는게 학설.)

-다음으로 국산 브로콜리를 선별하여 함유하였고 부족한 영양을 더했다.

-제조일을 확인하면 최근에 만들어져 대량생산을 하지 않았다는 점을 알 수 있다.

 

 

 

 

 

 

 

 

 

3.복용후기.

 우선 가격이 착하다. 순수식품 유기농 양배추즙 한 박스 기준. (양배추4개 + 브로콜리2개+사과2개 라고하는데 이 가격엔 적자날 듯 하다.)

다음으로 맛은 역시 맛있다고 할 순 없겠지만 비린 맛이 없고 깔끔한 편이다. 맛이 없으면 꿀을 타서 먹는 사람들도 있었다.

성분과 제조방법은 어느정도 신뢰할 수 있었다. 국내산, 유기농, 저온처리방식을 이용했으니까.

포장은 상당히 깔끔하고 휴대하기 편한 크기라서 편리성도 더했다.

 

 

제조일을 확인하면 최근에 만들어져 대량생산을 하지 않았다는 점을 알 수 있다.

 

가격: ★ ★ ★ ★ ★

맛:★ ★ ★ ★ ☆

성분: ★ ★ ★ ★ ☆

포장:★ ★ ★ ★ ☆




<2주간 복용 후 느낀 결과>

아침에 공복에 한 팩 먹는데 신물, 더부룩함이 많이 줄었다. 야식러들은 아침에 속쓰린 경우가 많은데 강력히 추천.

가스분출이 많아졌다. 화장실 빈도 수 증가.

다이어트와 피부는 아직 변화를 못느끼는 중.
꾸준히 복용해서 관찰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