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나우푸드 아르기닌.
본문 바로가기
이너뷰티템

[영양제] 나우푸드 아르기닌.

by ○★☆▲ 2020. 11. 20.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나우푸드 L아르기닌에 대해 리뷰해보려고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제품설명

제품명: 나우푸드 L-아르기닌

용량: 1000mg/120정

가격: 약 30,000원

조건부필수 기본아미노산으로 주로 DNA 합성과 단백질 생성뿐만 아니라 우레아 물질 대사와 배설물에도 포함되어 있다고한다. 중요한 일산화질소 전구물질로 혈관 확장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캡슐당 500 mg 의 두배(캡슐당 1,00 mg)에 해당하는 아르기닌이 포함되어 있다.

이 L아르기닌은 풍부한 단백질 성분들이 들어있는 것으로 매우 유명하다. 단백질을 구성하는 필수 아미노산 , 단백질은 인간의 몸에서 매우 중요한 성분이라는 것. L아르기닌은 체내의 다른 아미노산의 합성을 도와주고, 운동할 때 근육에 산소 공급들을 원활하게 해주어서 근육강화, 근육 성장에 도움을 준다. 대표적인 항산화 식품으로 알려진 L아르기닌은 슈퍼베리 7종, 비타민B군 8종, 아연 등 함께 함유돼어있어 건강식품으로도 최고.L아르기닌이 다량 함유된 자연식품으로는 굴, 청어·연어 등 자연산 생선, 각종 견과류(호두, 아몬드, 브라질너트 , 땅콩, 호박씨 , 해바라기씨 , 참깨 등), 육류(돼지 등심, 칠면조, 닭고기 등), 달걀, 콩(병아리콩, 대두, 렌털 등), 치즈, 요거트 등등에 몸에 좋은 식품에 함유되어 있다. L아르기닌은 근육에 관계된 호르몬의 분비와 질소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서,실제로 트레이너들, 보디빌더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챙겨 먹는 성분이다. 게다가 혈관이 확장되면 근육들의 산소 운반이 용이해지면서 근육 손상이나 근육통을 빠르게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운동을 잘못하다가 근육통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더더욱 좋은 제품.

이밖에도 성장호르몬의 분비에도 도움을 주어서 성인들의 노화 예방에도 좋다.

혈관을 확장시켜줘서 혈류가 개선되는 효과도 볼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혈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전문의가 실제로 임신 준비 중이신 부부들에게 필수로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하다.이유는 남성의 정력에 도움이 많이 되어서 음경의 혈관 확장과 피로회복 에너지생성에 최고기 때문이다.

실제로 많이 섭취하게 되면, 정자의 양이 늘어나 불임치료에 사용되고 있다.

이처럼 좋은 성분이 너무나도 많아서 간단하게 설명이 안될정도이다.

하지만 L-아르기닌에도 부작용이 있다.

심장 건강에 좋지 않은 결과가 나타나 결국 연구 자체가 전면 취소되는 외국 사례가 있었다.심장 질환을 앓고 있거나,평소에 심장이 약한 사람들은 의사와 상담한 후에 섭취하면 좋을 것 같다. 또한, 과다 복용할 시 메스꺼움, 복통, 설사, 체력 약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으니 복용할 경우 정량을 지키시고 음식으로 섭취한 양까지 가늠하여 양을 조절하면 좋다.


1. 아르기닌은 혈관을 확장.
-덕분에 혈압이 낮아지고 혈액 순환이 촉진됩니다. 또한 아르기닌의 효과가 빨리 나타나 피로 회복에 도움이된다.

2. 질소 해독 (오르니 틴 사이클)
-체내 단백질 분해 산물 인 암모니아의 독성을 약화시킨다.

3. 상처 회복
4. 면역력 증가
재료는 특별하지 않다고 본다. 알기닌 1000mg이 1 정당 함유되어 있다. 좀 더 확인해야 할 것은 HCI라고 표시된 부분이다. 나는 그것을 HCL로 알고 있다. 염산염과 아르기닌의 조합을 인 염산염이라고한다.
그것을 결합하는 이유는 순수한 100 % 아르기닌 아미노산이라면 정말 짠맛이 나기 때문. 성분이 아무리 중요하더라도 인간이 많이 섭취하기 쉬워야한다. 이 측면 때문에 염산염과 결합된다. Now Food라는 브랜드는 하루에 한 태블릿을 복용 할 것을 권장한다.
그러나 알기닌은 20g을 초과하지 않는 한 큰 부작용은 없다.
요즘에는 하루에 2g 또는 2 정을 매일 복용하고, 운동을 위해 3-4 정을 3-4g으로 복용 할 수 있다.
태블릿은 다소 크다. 1g의 용량을로드하려면 그렇게해야한다.

 

 

 

2.일반적인 후기

아직,한달가까이 복용중인 일반 부부에게

특별히 달라진 큰변화는 없지만, 건강을 위해 꾸준히 복용해본다고 한다. 피로가 덜한 느낌이 나는거 같기도하다.

* 복용시 알이 어마무시하게 크니 저처럼 반으로 쪼개서 복용하시는게 편하실 꺼 같다. *




3.개인적인 후기

[실리마린과 비교한 알약 크기]

우선 1주일 후기라는 것을 감안하자. 아직 효과를 제대로 느끼지 못한 부분이 많겠지만, 우선 1주일이라는 기준으로 작성해본다.
스포츠에 관심이 있다면 아마 아르기닌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이다. 아르기닌 자체가 혈관을 확장하기 때문에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펌핑 효과를 느끼는 것이라 좋다. 아르기닌은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효과가 뿐만아니라 일반적인 사람들에게도 좋다. 오늘은 이러한 아르기닌 성분을 함유 한 패스트볼 제품 중 하나에 가까운 인기가 높은 Nowfood Arginine에 대한 리뷰를 하겠다.

 


가격: 9.0점/10.0점

효과:7.5점/10.0점

재구매:7.0점/10.0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