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 3.
본문 바로가기
이너뷰티템

[영양제]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 3.

by ○★☆▲ 2020. 12. 10.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3 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제품설명

 

 

제품명: Now Foods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 3 500 EPA 250 DHA | 소프트젤

가격: 약25,000원

용량: 180개입

 

 

 

 

√ EPA, DHA가 함유된 오메가3 | √ 피시 오일 특유의 악취가 없는 소프트젤 타입 | √ 콜레스테롤 프리

| EPA, DHA가 함유된 오메가3 입니다. 생선 오일 특유의 악취가 없는 소프트젤 타입입니다.

(몸에 해로울 수 있는 PCB, 다이옥신, 수은 등의 중금속 불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 방법

-1일 1~2회 1알을 음식과 함께 복용하세요.

 

 

 

주의 사항

변색이 일어날 수 있지만 품질과는 관계없습니다.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 에 보관하세요. 상품 정보 내용은 제조사에서 제공 되었으며, 질병의 진단 및 치료를 위한 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식사 중 오메가-3:30분 후 또는 -> 복용시간, 위장장애가 있는 경우 점심이나 저녁 식사 후 30분 후 섭취할 수 있으며, 식사 중 섭취할 경우 위장장애가 덜 발생할 수 있다.
-메가 오메가3는 기름기가 많아 흡수를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담즙을 기본으로 해야 하므로 기름진 음식을 먹고 섭취하는 것이 좋다.
하루에 두 번 한 알씩 먹어라.

 


●오메가-3의 효율성
- EPA : 염증 감소 관절, 피부, 혈관, 중성지방 감소. - DHA : 뇌 건강, 눈 건강 관여.
1. 심장병 예방
2. 알레르기, 염증, 면역력 향상 : 관절염, 두통, 아토피, 천식 등
3. 인슐린 저항력 증가
4. 뇌건강 돕기: 치매, 기억장애, 우울증 등
5. 눈 건강 돕기: 드라이 아이

 

 

 

●오메가-3의 효율성
콜레스테롤 수준 조절 오메가 3의 효과는 과도하게 기름진 식사로 인한

성인병을 유발할 수 있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다.
눈 건강 눈으로 뻗어나가는 미세한 혈관에 혈액의 흐름을 촉진하고 산소와 에너지를 공급한다.
당뇨병 혈액은 끈적끈적해져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당뇨병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어린이 주의력 결핍 증상 완화 유럽에서 오메가-3의 일종인 EPA와 DHA는 알츠하이머 치매 치료를 위한 원활한 뇌혈류 진행을 돕기 위해 ADHA 치료에 적극 사용돼 뇌 건강의 기본 조건을 갖추게 된다.
혈액순환 개선 혈관을 유연하게 만들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심장질환과 뇌질환의 원인으로 꼽히는 혈전에도 큰 영향을 미쳐 심혈관 관련 사망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눈가에 주름이나 다크서클이 있는 사람에게도 큰 도움이 된다.


 

 

 

 

 

 

 

2.일반적인후기

 

 

 

 

DHA의 연청색 등푸른 생선의 기름이 풍부한 다불포화지방산으로 뇌세포의 아모르퍼스 물질에 10% 함유돼 뇌기능 개선의 역할을 한다. 게다가 LDL 수치를 낮출 겁니다.
EPA CHA와 마찬가지로 백블루 어류에서 많이 발견되며 DL 수치를 낮추고 DHA와 같은 혈액 응고를 예방하는 역할을 한다. EPA는 체내 지방산 신장 효소와 델타 4 불포화 효소의 도움을 받아 CHA로 전환된다.
이 제품을 처음 열면 아무 냄새도 나지 않는다. 전에는 싸구려 제품에서 비린내가 났고, 식사 후 트림을 할 때도 악취 때문에 정말 짜증이 나고 짜증이 났지만, 나우 제품에서는 전혀 그런 냄새가 나지 않았다. 전에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을 먹어봤는데 딸기 냄새가 나는데 냄새가 전혀 안 나서 더 좋은 것 같아. 딸기 향이 조금 걱정됐는데, 정말 아무 느낌도 없어! 정말 좋은 것 같아.

 

 

알의 크기는 그렇게 작지 않다. 오메가-3를 먹어본 사람들은 그것을 알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오메가-3 제품은 큰 알을 낳는 경향이 있다. 그런데 이 제품은 전에 먹던 제품보다 조금 작지만 그래도 큰 것 같아.큰 약은 아무 문제 없이 먹어도 상관없지만, 큰 약은 못 먹으면 사이즈 참고해줘. 그리고 전에 내가 가지고 있던 오메가 제품들은 투명한 느낌이 들었지만, 불투명한 오메가 제품에는 차이가 있다. 별거 아니지만 불투명하다는 걸 알고 주문해줬으면 좋겠어.
저장 오메가3는 폐기물을 배출하기 쉬우므로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하며, 오메가3를 섭취한 후 트림을 하다가 비린내가 나면 정화되지 않거나 흩뿌려져 있다고 한다. 이 제품은 냄새가 나지 않으니 트림을 할 때 냄새가 나면 지저분하니 먹지 마라.아니면 나처럼 작은 용기를 이용해 보관하고 공기 노출을 최소화하도록 권한다.

 

 

-후기-

피부를 위한 나만의 발걸음!! 유튜버 피부과 전문의의 추천을 받아서 받은 겁니다.
20대가 되자 피부 고민을 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매번 시술을 받을 수는 없었다.
가능한 한 영양을 공급하려고 샀어. 
오메가-3, 비타민D, 비타민C, 콜라겐 등
피부를 맑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오메가 비타민을 먹고 있다. 하하
네가 추천해준 다른 오메가 제품은 오메가 제품이야.
물고기가 클수록 중금속 함량이 높다.
그들은 나에게 생선에서 추출한 오메가 가능한 한 작게 먹으라고 말했다.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3가 어초비라고 불리는 작은 물고기에서 추출되었다.
자신 있게 먹어도 괜찮다고 했다.
울트라 오메가는 하루에 한 알만 먹기 때문에 복용하기 쉽다.
이 가격에 6개월 동안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싼 것 같아.
나는 전혀 비리지 않았고, 먹기도 쉬웠다.
하지만 알의 크기가 조금 크다는 것을 알아두라고 권한다.

 

 

 

3.개인적인리뷰

 

 

나같은 경우는 오메가-3 제품을 몇 번 바꿔본 적이 있다.
이유는 빈속에 먹으면 비린내가 나기 때문이다.
아침을 자주 먹지 않기 때문에 빈속에 영양제를 먹어도 비린내가 나지 않는 제품을 원했고 나우푸드가 그걸 해결해줬다.
일일이 몸으로 테스트해보니 이 제품이 최고였다.
또한 효능뿐만아니라 가격도 좋았다.
하루에 한 알씩 복용하면 6개월 동안 복용할 수 있다.
가격은 2만원대인데 가성비가 너무 좋다.

 

 

유튜버 땅끄부부도 본인들이 직접 먹고있는 영양제 중 하나이다.

솔직한 리뷰로 말했다. 운동하는 사람들은 필수로 챙길만큼 중요한 영양제이다.

오메가3를 먹고 피부도 많이 좋아졌다. 특히 밤늦게 기름진 음식을 먹고 잘 날이면 오메가3를 꼭 먹고 잔다.

 

가격: ★ ★ ★ ★ ★

효과:★ ★ ★ ★ ☆

냄새:★ ★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