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나우푸드 실리마린.
본문 바로가기
이너뷰티템

[영양제] 나우푸드 실리마린.

by ○★☆▲ 2020. 9. 22.

안녕하세요. 그루밍 삼촌입니다.
다들 건’간’하십니까😂 오늘은 간 건강, 간 영양제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실리마린이란?

밀크시슬이라 불리는 서양엉겅퀴라는 식물에서 유효성분을 추출한 물질로 항산화 작용을 하는 실리마린이 함유.

즉 실리마린은 엉겅퀴 밀크시슬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의 이름을 말한다.

 

 


 

2.나우푸드 실리마린.

[출처: 나우푸드]

 품명: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시슬 추출물 300mg 베지 캡슐

형태: 알약,캡슐

용량: 약 200캡슐

복용법: 1일 1-3회 섭취

-밀크시슬 추출물 함유

-간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

-회식 및 술자리가 잦은 분들

-만성피로에 일의 능률이나 삶의 질이 떨어지는 분

[출처:나우푸드]

 아티초크, 민들레 성분이 함유되어 간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엉겅퀴 추출물 (300mg/캡슐)이 함유되어 있고 베지테리언 제형으로 이루어져있다.

 

 


 

3. 실리마린의 효능.

 

※간의 이상 시 나타나는 증상 : (1)전신권태로 쉽게 피로감을 느끼고 회복이 잘 안된다. (2)음주 후 해독이 안되고 숙취가 오래간다. (3)양치질 할 때 헛구역질이 나며 소변에 거품이 생긴다. (4)눈에 피로가 자주오며 황달 증상이 있다. (5)기미 습진 반점 등 각종 피부질환도 생긴다.

 

 

 

알콜성간염,알콜성 간경변

간기능회복,간세포의 재생

간질병 치료의 보조,간경화

급성 바이러스간염

간기능장애 치료보조

바이러스성 간염 치료(C형간염)

담즙 분비를 촉진,담석증 치료

2형 당뇨병 개선

동맥경화,심장질환

급성독성물질을 해독

건선

소양증 개선

호르몬 분비 조절

자율신경계통 조절

우울증

여드름

항영

피부염

부종

산모 모유 증산

 

 

와 같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가장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효과가 바로 피로감 개선이다. 피로감 개선은 몸과 정신을 맑게 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신체의 전반적인 좋은 효과를 가져다 준다.

 

 

 

★이외 부작용에는 설사 또는 위장관부작용 알레르기 반응과 같은 것들이 있지만 극소수이다.

또한 임산부, 모유수유 여성은 사용을 금한다. 유방암 자궁암 및 전립선 암과 같은 호르몬 관련 암의 병력이 있다면 의사와 상담이 필요하다.★

 

 

 

 




4.실리마린 솔직후기

 

우선 나우푸드라는 브랜드는 1968년 부터 시작된 건강기능 식품 업계를 선도하는 유명한 브랜드이다.  50년이 넘는 세월동안 우수한 품질의 건강 식품과 보조제를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글로벌 회사이다.

이런 실리마린을 만나게 된 계기는 평소 피로감에 찌들어있는 나에게 가까운 지인이 사줘서 사실 못이기는 척 먹었다. 실리마린이 밀크씨슬의 성분인지도 모르고 피로감에 좋다고 하여 먹었는데 정말 처음 그 효과는 마치 신세계였다. 흔히 게임에서 체력이 고갈될 때 힐링포션을 먹는듯 실리마린은 나에게 하나의 힐링포션이였다. 한 알을 밤에 먹고 잤는데 다음날 아침 몸이 너무 가벼웠다. 정말 신기했다. 자고 일어나면 근육통도 있었는데 전혀 쑤시는 곳이 없었다. 말 그대로 전혀. 하지만 금방 또 내성이 생겼는지 그만큼의 효과는 계속 나타나지 않았다. 그래도 확실히 안먹을 때 보다는 피로감이 덜하다. 데일리 영양제로 꼭 챙겨먹으려고 노력중이다.

일부는 변비 개선 , 여드름 개선에도 효과를 봤다는 후기가 있어 참으로 다방면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겠다. 현재 필수 영양제로 비타민C,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먹고 있는데 실리마린도 추가되어 3종류는 꼭 먹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가장 단 시간에 효과 본 영양제도 바로 실리마린이다. 만성피로에 헤매고 있는 분들은 꼭 실리마린 한 알만이라도 먹어보라고 하고싶다. 그 만큼 한 알로 바로 효과를 크게 볼 수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