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C 밀크시슬 1300 (복용법, 성분)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이너뷰티템

GNC 밀크시슬 1300 (복용법, 성분) 알아보기.

by ○★☆▲ 2021. 10. 17.

오늘은 GNC 밀크시슬 1300 제품에 대해 복용법과 성분 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밀크시슬과 실리마린에 대한 차이점도 알아보시고 포스팅이 도움이 되어 영양제를 잘 활용하셨으면 합니다.

 

 

 

[영양제] 나우푸드 실리마린.

안녕하세요. 그루밍 삼촌입니다. 다들 건’간’하십니까😂 오늘은 간 건강, 간 영양제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실리마린이란? 밀크시슬이라

groominguncle.tistory.com

1.밀크시슬과 실리마린 차이점?

우선 밀크씨슬은 기원이 국화과에 속한 식물로 원산지는 지중해 지역이며, 성 마리아 엉겅퀴, 아티초크 등이라 부르기도하고, 한국에서는원래  흰무늬 엉겅퀴라 부릅니다. 이처럼 밀크시슬에는 강력한 황산화 성분인 실리마린과 건강에 이로운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어서, 간을 각종 독성으로부터 보호하고 간의 재생 능력을 향상시키는 성분 및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실리마린이란 밀크시슬의 씨앗에서 추출되는 성분 중 하나이며 실리마린은 즉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으로, 술로인한 알코올이나 독성 물질에 의한 간세포의 손상을 다시 재생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새로운 간세포가 생성되어 독성 물질에 의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며 각종 염증을 줄이는 효능이 있어서 강력한 황산화제이기 때문에 간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리는 영양제입니다.

 



2. GNC 밀크씨슬 1300 효능

gnc 밀크시슬 1300은 말 그대로 밀크시슬 씨앗 추출물 1300mg을 오로지 1정에 함유하였으며, 밀크시슬의 약학적 성분인 실리마린이 무려 65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하루에 1정만 섭취하면 성인남녀 필요량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음주로 인한 간 질환
대한민국 성인들의 간 건강상태는 술에의해 좌우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밀크시슬이 간 기능을 향상 및 개선하고, 간 경변이나 간염 환자의 생존율을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바이러스성 간염
밀크씨슬은 병명 'C형 간염'을 비롯한 여러 바이러스성 간염 치료에 폭넓게 쓰이며 회복에 특히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 피부 미용
실리마린의 성분 중 하나인 파이토케미컬 성분이 자외선에 의한 산화 스트레스를 억제해 모공 및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자외선에 의한 산화 스트레스는 피부암 등 각종 피부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데, 밀크시슬 엉겅퀴 성분이 이를 차단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4) 노화 방지
밀크시슬의 항산화 성분이 인체에 해로운 활성 산소로 인한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우리몸의 혈액이나 소화 기관의 독성 성분들을 몸밖으로 자연스럽게 배출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노화 방지에 많은 도움이 되고 나이가 늘어가면서 생기는 질환들을 전체적으로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5) 당뇨
앞서말한 밀크시슬의 추출물인 실리마린을 일반적으로 복용했을 때 혈당 수치, 총 콜레스테롤, LDL 그리고 콜레스테롤, 그리고 트라이글리세라이드 수치를 전반적으로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 gnc 밀크씨슬 1300 복용법

최근 지앤씨뿐만아니라 우리나라에서 시판되는 밀크시슬 추출물은 대체적으로 70~80%의 실리마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실리마린은 물에 잘 녹지 않기 때문에 차에 넣어서 마시는 것은 보통 추천하지 않으며 하루에 두 번 용량은 100mg~200mg의 실리마린을 섭취하면 좋습니다. 일반적인 성인은 지앤시 밀크시슬로 충분히 하루섭취량을 채울 수 있습니다.


 

간에 좋은 음식 TOP4.

안녕하세요. 그루밍삼촌입니다. 오늘은 이너뷰티에 대해 한번 더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간' 건강을 챙기고 계신가요? 간이 좋아야 우리의 얼굴 혈색도 산다고 합니다. 간에 좋은음식 4가

groominguncle.tistory.com




4. 섭취 시 주의사항

 

알약의 크기가 커서 분해해서 먹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간 건강을 위한 하루 적정 섭취량은 130mg 정도이며, 대체적으로 안전하지만 개인에 따라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