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탈모치료기' , 탈모인들의 희망.
본문 바로가기
그루밍정보

'LG 탈모치료기' , 탈모인들의 희망.

by ○★☆▲ 2020. 12. 24.

 

 

 

 

안녕하세요 그루밍 삼촌입니다. 오늘은 탈모치료기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점점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탈모치료기기가 나타나고 있습니다.어떻든 탈모인들에게는 희소식일 수 밖에 없습니다.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LG전자가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가정용 탈모치료기를 출시한다.

 

[영화 '골드'에서]

 

"저는 제 유별나게 가는 머리카락이 걱정돼요." 그것은 10대 때부터 남성들의 걱정거리이다. 국민건강보험이 집계한 잠재적 탈모 환자를 포함한 국내 탈모 건수는 2017년 현재 1000만 건을 넘어섰다. 최근, 환경 오염과 스트레스 같은 환경적 요인이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의 수에 추가되어 100만 명에 이르렀다.

이 가운데 LG전자의 가정용 탈모치료기 출시가 임박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LG전자는 최근 탈모 치료를 위한 의료기기와 관련된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품목에 대한 허가를 받았다. 헬멧 모양의 탈모 치료는 LED와 레이저 빔을 이용해 안드로겐성 탈모를 치료하는 제품이다. 모든 부위, 앞부분, 뒷부분 등 탈모 유형에 따라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G전자도 지난해 더마LD 라디오연구소 인증을 받았다. 총 250개의 결합된 빛 에너지 광원이 모낭 세포에 흡수되어 모낭을 먹는데, 모낭 세포는 모발의 수와 두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다양한 파장과 산출물에서 나오는 빛 에너지는 모낭 세포에 흡수되며, 부드러운 영양 공급으로 모발과 두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구체적인 가격과 출시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이미 출시된 다른 브랜드의 가정용 탈모 치료기기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피오도 쓰는 탈모치료기]

 

원텍 헤어빔 공기
레이저와 초음파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원텍이 출시한 헬멧 형태의 탈모치료기다. 분당서울대병원과 경상북도립대에서 6개월간의 임상시험을 거친 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승인을 받아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했다.

 

 

 

 

 

 

 

쉘리턴, 헤어 알파 레이.
LED 마스크로 유명한 셀 리턴 헤어 알파 레이도 집에서 쉽고 편리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두피에 레이저를 뿌려 피부층을 자극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모낭 재생과 탈모 관리를 돕는 세포조직을 활성화한다.

 

 

 

 

 

 

 

엘지 프라엘 메디 헤어.

이 제품은 ‘저출력 레이저 치료(LLLT·Low Level Laser Therapy)’ 방식을 활용한다. 레이저(146개)와 LED(104개) 등 총 250여 광원의 에너지가 모발을 둘러싼 모낭 세포의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모발의 성장을 돕는다.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두피 전체를 관리하는 토탈 케어, 상하부에 집중되는 프런트 케어, 정수리를 관리하는 탑 케어 등 3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토탈 케어 모드를 사용할 때마다 27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두피 전체를 일주일에 3번 30분 이내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LG전자는 광원 간극을 좁히고 광구역을 넓히는 LG 프라엘 메디헤어에 자체 광케어 기술을 적용했다. 광원은 머리 윗부분과 앞부분 등 탈모가 발생하는 부위에 집중됐다. 총 250개의 레이저와 LED는 빛이 탈모 치료가 필요한 부위에 도달하도록 돕는다.

 

 

 

 

 

어떻게 되었건 현재 LG에서는 지속적으로 탈모치료기기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아직 치료기기의 효과는 크지 않지만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한다면 머지않은 훗날에

정말 가정에서도 상당한 효과로 케어할 수 있는 탈모치료기기가 나타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탈모는 결코 무시할 수 없습니다. 탈모는 예방입니다.

탈모로 힘들어하는 모든이들의 머리카락에 행운이 들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