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유스토리 쇼핑물 내돈내산 찐후기.
본문 바로가기
그루밍정보

[정보] 유스토리 쇼핑물 내돈내산 찐후기.

by ○★☆▲ 2021. 4.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핑몰 유스토리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Intro)

 

출처: 유스토리 인스타그램

 

처음에 인스타를 하다가 알게된 쇼핑몰 유스토리.
와이드한 핏과 색감, 심플한 디자인
3박자가 조화롭게 이루어진거 같은 느낌을 받았다.
딱 나의 스타일.


Order)

 

 

딱 모델이 코디되어있는대로 사는 걸 선호하지는 않는데,
너무 내 스타일이라서 그대로 구매하게 되었다.
팬츠는 비슷한 색감과 핏으로 구매했다.
기대되는 첫구매.

 

 

알림톡으로 컴플레인에 대한 답변도 잘 달아줬고
배송 상황도 알려줘서 편했다.



Style)

 

 

모델 핏이 딱 비슷해서
Free사이즈도 충분히 잘 입을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핏 ,색감, 스타일 모두 사진과 같이 괜찮았다.
내구성, 질은 조금 더 입어봐야겠다.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후기.

가격: ★ ★ ★ ★ ☆
핏: ★ ★ ★ ★ ☆
디자인: ★ ★ ★ ★ ☆
질: ★ ★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