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에이전트H 라이프 스타일.
본문 바로가기
인물

[인물] 에이전트H 라이프 스타일.

by ○★☆▲ 2020. 10. 13.

 

안녕하세요 그루밍 삼촌입니다.
오늘은 가짜사나이의 핫한 인물.

H교관의 라이프 스타일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재밌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1.인물정보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에서 화제의 컨텐츠 가짜사나이가 인기를 몰아치면서 출연진들도

주목받게되었다. 특히 훈련생들보다 교관들이 많은 관심과 주목받게되었는데 이근대위 못지 않은

관심을 받게 된 교관이 H교관이다.  H교관의 정보는 많지 않지만 나이는 30대 중후반, 경남출생, udt부사관 전역

사회진출 후 스타트 기업을 운영중이었고, 현재는 유튜브 채널  미션파서블을 운영중이다.

 

 

 





2. 대중들에게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

우선 혹독하고 힘들기로 유명한 udt 부사관 출신이라는 것에 대한민국 군필자 남성들의 리스펙을 받기에 충분했다.

게다가 청해부대 2진으로 소말리아 파병 임무를 수행하고 온 것에 대해 이미 애국심과 그의 공로에 찬사를 보내게 될 것이다.

그리고 가장 비장의 무기인 외모. 잘생긴 얼굴은 여심도 살 수 밖에 없었다. 30대 중후반의 나이에도 상당한 외모를 자랑한다. 특히 하얀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는 많은 여성들이 좋아할 외모임이 틀림없다. 다음으로 남자들의 로망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다.

운동브이로그도 보면 웨이트 수행능력도 엄청나다. 패션도 외모만큼 깔끔하고 미니멀하게 입어서 호불호 없는 패션을 선보인다.

 

 





3. 라이프스타일 살펴보기.

 
과연 그의 라이프 스타일은 어떻게 진행될까, 분명 그에게 자기관리하는 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1) 건강과 이너뷰티를 챙기는 남자.

아침마다 유산균과 밀크씨슬을 챙겨먹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역시 기본중에 기본 장건강은 챙기는 것으로 보인다.

피토틱스 블랙이라는 제품은 유산균과 밀크씨슬이 함유되어 따로 섭취할 필요가 없는 제품이다. 기회가 된다면 구매 후 

리뷰를 해보겠다.

 

 

(2) 꼼꼼한 쉐이빙.

영상을 보면 쉐이빙을 신경써서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쉐이빙폼과 면도기가 궁금했지만 영상에서는 출처를 알 수 없었다.

 

 

 

(3) 외출 시 썬크림은 필수.

브이로그를 보면서 특별한 관리는 없었지만 정말 기본에 충실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하얀피부의 유지 비결은 썬크림부터

시작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바르는 것도 정말 꼼꼼히 바르는 것을 보면서 역시 관리하는 남자는 다르다라는 생각을 한번 더 하게 되었다.

 

 

 

(4) 헤어&눈썹정리.

조금 더 미션파서블 컨텐츠를 보다보면 h교관의 지인이자 udt동기인 하능이라는 분을 알게 될 것이다. 현재는 미용 쪽에 종사하고 있고 

샵을 운영하면서 상당히 유명한 것으로 알고있다. h교관은 자주 하능이라는 분의 샵에 방문해서 머리를 하고 메이크업 및 전반적인 그루밍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4.주관적 리뷰

이렇게 영상을 감상하면서 타고난 외모에 관리까지 들어가니 사람이 호감이 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남자도 관리가 필수인 시대. 에이전트H 교관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면서 현재까지 그루밍삼촌이 중요하게 생각했던 그리고 기본적인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을 모두 찾아볼 수 있었고 기본적인 것만 해도 충분히 나의 만족과 대중들의 호감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한편으로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지만 30대에는 더 노화가 진행될테고 관리는 더 열심히 해야할텐데 과연 저렇게 열심히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들었다.

하지만 나를 사랑하고 나의 외모에 관심이 있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브이로그를 통해 많은 정보보다는 그루밍에 대한 고찰을 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

 

[이미지 출처: 유튜브 채널 미션파서블]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물] 이동욱 스타일.  (0) 2020.12.10
[인물] 이종석 스타일.  (0) 2020.12.03
[인물] 손흥민 스타일.  (0) 2020.11.26
[인물] 유아인 무신사 스타일.  (0) 2020.11.14
[인물] 김선호 스타일.  (0) 2020.11.13

댓글